‘라그나돌’의 게임 플레이는 9월 7일 정오부터 가능하며, 사전 다운로드는 구글과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비롯한 국내 주요 앱마켓에서 오늘 오후 2시부터 진행할 수 있다.
이번 사전 다운로드는 출시 당일 많은 접속자가 몰려 발생할 수 있는 불편을 최소화하고, 게임 접속 시의 소요 시간을 줄이기 위해 준비했다.
‘라그나돌’은 수집형RPG 장르의 서브컬처 게임으로 요괴를 소재로 한 독특한 캐릭터 디자인과 세계관, 감각적인 애니메이션, ‘스피드 체인 배틀’ 시스템을 사용한 전략적인 전투 가 특징이다. 서브컬처 장르의 흥행 요소를 두루 갖춰 시장 내 다양한 수요층을 공략할 수 있는 작품이다.
게임 회원들은 내일부터 출시와 동시에 진행되는 풍성한 접속 이벤트 보상을 받고, 매력적인 요괴들과 함께 아름다운 복수극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마지막 사전 예약 등록 또한 오늘 오후 2시까지 진행한다. ‘라그나돌’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신청한 회원들에게는 ‘캐릭터 뽑기권’과 주요 게임 재화 ‘무료 환요석'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구글과 애플 앱스토어 및 원스토어에서도 사전 예약을 신청한 회원들에게는 ‘무료 환요석’ 보상을 추가로 준다.
웹젠의 ‘라그나돌’에 대한 자세한 게임 정보와 사전예약 보상 및 출시 이벤트 관련 내용은 브랜드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월트, 공구함 간 높은 호환성 및 확장성을 갖춘 ‘터프시스템 2.0 신제품 3종’ 출시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의 전문가용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디월트’가 현장 전문가용 공구함 라인업인 터프시스템과 티스텍을 간편하게 호환, 체결할 수 있는 ‘터프시스템 2.0 티스텍 어댑터(DWST08017)’와 작업자 맞춤형으로 이동성 및 수납력을 업그레이드한 ‘터프시스템 2.0 공구박스 및 공구함’ 2종을 출시한다.
이번 디월트 신제품 3종은 ‘터프시스템 2.0 티스텍 어댑터(DWST08017)’와 ‘터프시스템 2.0 ½ 콤팩트 딥 공구박스(DWST08035-1)’, ‘터프시스템 2.0 3단 서랍형 공구함(DWST08330-1)’이다. 이 중 ‘터프시스템 2.0 티스텍 어댑터(DWST08017)’는 높은 호환성과 자유로운 확장성을 특징으로 기존에 호환이 어려웠던 터프시스템과 티스텍 공구함 간 체결을 가능하게 한다.
디월트 ‘터프시스템 2.0 티스텍 어댑터(DWST08017)’는 터프시스템, 터프케이스, 티스텍, 부품함 간의 체결이 쉬워 자유롭게 공구함을 확장할 수 있다. 양쪽 측면에는 전동공구를 걸 수 있는 슬롯이 위치해 있으며, 양면이 검정, 노란색으로 구분되어 있어 공구함 별 체결이 어렵지 않다. 특히, 효율적인 공구 수납과 보관에 대한 니즈가 높은 야외 현장 작업자의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스노우플레이크, ‘데이터 드라이버 어워드’ 시상
글로벌 데이터 클라우드 기업 스노우플레이크가 올해 자사 데이터 클라우드 플랫폼을 성공적으로 운영한 기업으로 카카오게임즈를 선정했다.
스노우플레이크는 5일 열린 ‘데이터 드라이버 어워드(Data Drivers Awards)’ 시상식에서 글로벌 게임사 카카오게임즈가 ‘올해의 데이터 드라이버(Data Driver of the Year)’ 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스노우플레이크를 도입해 비용을 줄이고 높은 성능을 구현하며 성공적인 데이터 클라우드 전략을 완성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이 시상식은 국내에서는 두 번째이며, 데이터 클라우드를 통해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한 고객을 대상으로 조직에는 ▲올해의 데이터 드라이버 ▲파워드 바이 어워드 ▲콜라보레이션 부문을, 개인에게는 ▲올해의 데이터 히어로 ▲올해의 데이터 이그제큐티브 부문으로 나눠 시상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