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이 지난 15일(화)부터 가을 패션 신상품을 대거 선보인 결과, 신규 브랜드 ‘바이브리짓(BY BRIDG:IT)’, 뎁 플러스(DEBB+)가 론칭 초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올해 가을/겨울 패션 전략을 ‘상품 및 판매채널 다양화’로 선정하고, ▲신규 브랜드 론칭 통한 단독 브랜드 확대 ▲브랜드별 품목 다양화 ▲멀티채널 판로 확장을 내세웠다. 특히 이번 시즌 신규 단독 브랜드를 예년보다 2배 이상 확대했다. ‘바이브리짓’은 롯데홈쇼핑이 이번 시즌 가장 공을 들인 브랜드로, 풀코디, 믹스매치 등 3040을 대상으로 캐주얼 아이템을 주로 선보이고 있다. 지난 22일(화) 론칭 방송에서 데님 팬츠, 크롭 셔츠 등 신상품 7종을 공개한 결과, 크롭 셔츠가 30분 만에 5천 세트 판매됐다. 가상인간 ‘루시’를 공식모델로 내세운 디자이너 브랜드 ‘뎁 플러스’는 지난 28일(월) 트위드 재킷, 데님 팬츠, 샤 스커트 등 신상품 6종을 선보였으며, 140분 동안 주문건수 2만 건, 주문금액 14억 원을 달성하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내달 2일(토) 오후 10시 30분에는 대표 패션 프로그램 ‘엘쇼’를 통해 ‘바이브리짓’의 티블라우스, 롱 원피스, 부츠컷 팬츠 등 신상품 7종을 선보인다. 4일(월) 오전 9시 25분에는 론칭 방송 당시 반응이 좋았던 트위드 재킷, 벨벳 스커트를 비롯해 니트 재킷, 데님 팬츠, 티블라우스 등도 함께 판매한다. 루시가 입어 화제가 된 트위드 재킷은 클래식 감성에 여성스러운 매력을 더해 론칭 방송에서만 6천 세트가 판매됐다.
롯데홈쇼핑은 고급 소재와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신규 브랜드를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내달 3일(일) 오후 8시 배우 김수현을 모델로 발탁한 모던 캐주얼 브랜드 ‘로던’을 모바일TV ‘엘라이브’와 4050 버티컬 패션앱 1위 ‘퀸잇’에서 동시 론칭한다. 메리노울, 울실크, 캐시미어 등 프리미엄 소재를 활용한 편안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며, 헌팅 재킷, 데님 팬츠, 맨투맨 등을 선보인다. TV홈쇼핑을 통해서는 내달 6일(수) 오후 7시 35분 판매한다. 또한, 내달 중으로 몽골 프리미엄 캐시미어 브랜드 ‘고요’도 첫선을 보인다. 고급 캐시미어 소재가 돋보이는 패턴과 컬러로 풀오버 니트, 케이블 재킷, 숄 등 신상품 5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롯데홈쇼핑의 대표 패션 브랜드 가을 신상품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배우 송지효를신규 모델로 앞세운 ‘LBL’은 후드재킷이 32분 만에 1만 세트가 판매됐으며, 뉴욕 디자이너 브랜드 ‘데렉 램 10 크로스비’, 상반기 히트상품 1위 ‘조르쥬 레쉬’ 등 대표 브랜드 신상품의 주요 사이즈가 매진됐다.
김지연 롯데홈쇼핑 패션상품개발부문장은 “패션 성수기인 가을, 겨울 시즌을 대비해 신규 패션 브랜드를 예년보다 2배 이상 늘려 준비한 결과, 론칭 초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 기존에 TV홈쇼핑에서는 선보이지 않은, 고객 니즈를 반영한 트렌드 상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롯데갤러리, 가수 겸 배우 정진운 개인전 개최
롯데갤러리는 정진운의 개인전 ‘COMPASS(컴파스)’를 9월 1일부터 10월 29일까지 롯데백화점 광복점(부산)에서 개최한다.
가수 2AM의 멤버이자 배우로도 활동중인 정진운은 올해 4월 서울에서 첫 사진전을 개최하며 사진작가로서도 재능을 알렸다. 두번째 개인전인 이번 전시는 정진운이 지난 3년간 한국, 미국, 이탈리아, 일본, 홍콩 등지를 다니며 시선이 머문 곳을 필름카메라로 기록한 결과물 22점을 선보이는 자리다.
타이틀인 ‘COMPASS’(나침반)처럼 수많은 도전과 시행착오, 흔들림 속에서 자신만의 시각으로 세상을 마주한 인간 정진운의 이야기를 펼쳐낸다. 남들에게 여행과 휴식의 공간이 곧 일터가 되었던 그는 카메라를 통해 일 속에서 잠깐의 휴식을 찾았고 세상을 또 다른 시각으로 바라보게 됐다. 연예계의 치열한 삶 속에서 사진은 스스로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과정이었으며, 가장 솔직하면서도 자유로운 인간 정진운의 모습을 보여주는 순간이다.
국내외 공간에서 마주한 다양한 풍경을 기교없이 솔직하게 담아낸 그의 스냅사진에는 이국적이면서도 일상적인 정서가 공존한다. 공원에서의 휴식, 텅 빈 공터의 벤치, 지하철 안, 호수가 보이는 창문가 등 어느 이름모를 이국의 풍경 속에 관람객이 함께 스며들어 쉬는듯 한 느낌을 준다. 일상과 휴양지가 공존하는 부산을 전시 장소로 택한 것도 그 이유다.
◆서울시, 불법 다단계업체 3곳 적발
서울시 민생사법경찰단은 방문판매업체나 후원방문판매업체로 등록하고선 사실상 불법 다단계 영업을 한 특수판매업체 3곳을 적발해 검찰에 송치했다고 30일 밝혔다.
수사 결과 이들 업체는 요건 충족이 비교적 간단한 방문판매 또는 후원방문판매업으로 등록하고 실제로는 다단계 영업행위를 해 약 81억원의 부당 매출을 올린 것으로 드러났다.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은 판매업자가 3계층 이상으로 이뤄진 판매조직을 갖추고 다른 판매원의 매출 실적에 영향을 받는 다단계 수당을 지급할 경우 반드시 다단계 판매업으로 등록하도록 하고 있다.
이중 방문판매업으로만 신고하고 화장품을 불법 다단계 영업 방식으로 판매하다 적발된 A사는 뷰티 인플루언서를 최상위 판매원 자격으로 계약하고 이들의 팔로워를 대상으로 회원을 모집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롯데홈쇼핑, 신규 패션 브랜드 ‘바이브리짓’, ‘뎁 플러스’ 인기 外
기사입력:2023-08-30 09:43:20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6.61 | ▼8.81 |
코스닥 | 717.24 | ▼9.22 |
코스피200 | 338.74 | ▼0.3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8,921,000 | ▼255,000 |
비트코인캐시 | 521,000 | ▼2,000 |
이더리움 | 2,652,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410 | ▼80 |
리플 | 3,194 | ▼7 |
이오스 | 1,016 | ▲13 |
퀀텀 | 3,183 | ▼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8,948,000 | ▼347,000 |
이더리움 | 2,650,000 | ▼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420 | ▼50 |
메탈 | 1,215 | ▼3 |
리스크 | 794 | ▲3 |
리플 | 3,193 | ▼10 |
에이다 | 1,020 | ▼5 |
스팀 | 217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8,930,000 | ▼290,000 |
비트코인캐시 | 521,000 | ▼2,500 |
이더리움 | 2,652,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410 | ▼70 |
리플 | 3,195 | ▼7 |
퀀텀 | 3,177 | ▼13 |
이오타 | 304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