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GS리테일이 9월 한 달간 전사 통합 프로모션 ‘쓰다 보면 완성되는 GS빙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GS리테일이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GS리테일은 2021년 7월 GS샵과 합병 후 온·오프라인 채널을 아우르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지난 3월 출시된 유통업계 최초의 그룹 멤버십 ‘패밀리 서비스’가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GS리테일을 이용하고 있는 친구, 가족, 지인 등 최대 4인까지 그룹을 만들어 GS리테일 멤버십 실적을 합산해 등급 달성 및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와 GS샵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캠페인 페이지 내 빙고칸에 해당하는 미션을 수행해 빙고판을 완성하면 된다. 빙고 항목은 ▲패밀리 서비스 가입 ▲GS Pay 가입 ▲GS리테일 통합약관동의 ▲우리동네GS 바로배달 등 GS리테일을 이용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 및 달성 가능한 미션들로 구성됐다.
GS리테일은 참여만 하면 100% 받을 수 있는 혜택과 더불어 총 3500만 원 상당의 추가 경품 응모 기회도 마련했다. 먼저 빙고 2줄 달성 시 GS&POINT 1천 포인트, 4줄 달성 시 GS&POINT 3천 포인트 그리고 8줄 달성 시 GS&POINT 5천 포인트가 지급되어 빙고를 완성하면 총 9천 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다.
이어서 1줄, 3줄, 6줄, 7줄, 8줄 달성 시 각각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경품으로는 △다낭 3박 4일 여행권 2인(1명) △듀얼소닉맥시멈(3명) △LG 스탠바이미(5명) △요기요 10만 원권(100명) △CGV 영화 티켓 2인(500명) 등이다.
GS리테일 관계자는 “GS리테일에 보내주신 고객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GS리테일이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 보시고 풍성한 혜택과 경품을 받아 가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원스피리츠, ‘원소주 투고’와 함께 여름 페스티벌에서 20만명 관객과 함께 즐겨
‘원소주 투고’가 이번 여름 각종 페스티벌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페스티벌을 대표하는 주류로 떠올랐다.
원스피리츠 주식회사(대표 박재범)는 지난 5월 캠핑, 피크닉, 페스티벌 등 다양한 야외 활동에서 편하고 가볍게 음용할 수 있는 휴대용 파우치 형태의 ‘원소주 투고(WON SOJU TO GO)’를 출시했다.
‘원소주 투고’의 특징은 가벼워진 원소주라는 점이다. 용량도 100 ML로 작아서 휴대하기 좋은 것이 특징으로 어떠한 첨가물도 넣지 않은 제로첨가물, 제로감미료로, 원재료100% 국내산 쌀에서 오는 쌀 향과 은은하게 느껴지는 쌀의 감칠맛을 만날 수 있다. 또한 17도로 야외 활동 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파우치 형 제품이라 얼려 먹는 재미도 더했다.
원스피리츠는 ‘원소주 투고’ 출시와 함께 다양한 페스티벌에 참가하며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강화했다.
우선 원스피리츠는 국내 최대 규모의 워터 페스티벌인 '워터밤 2023’에 공식 파트너로 참가해, 서울, 인천, 대구, 부산, 대전, 수원, 속초 그리고 제주에서 약 20만 관객들과 함께 하며 전통 증류 소주의 새로운 가능성을 내다봤다.
특히 워터밤에서는 원소주만의 브랜딩으로 꾸며진 압도적인 스케일의 부스와 MVP 프로젝트, 홀리뱅, 애니메이션 크루 등 댄스팀들과의 협업으로 단연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워터밤 내내 원소주 칵테일을 즐기려는 줄이 멀리 이어졌으며, 공연을 끝낸 아티스트들도 원소주 부스에서 원소주 칵테일을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특히 워터밤 인천, 부산, 속초, 대전에서는 원소주 칵테일이 솔드아웃 되는 해프닝도 있었다.
◆광화문역∼광화문광장 벽면에 AI 활용 미디어 작품 전시
서울시는 다음 달 1일부터 종로구 광화문광장에 인공지능(AI)을 활용해 만든 미디어 작품 3점을 전시한다고 30일 밝혔다.
9월1일부터 11월21일까지 열리는 'Hi, AI!'(하이, 에이아이) 시리즈의 첫 번째 전시인 'AI to Seoul'(에이아이 투 서울)은 매일 오전 8시∼오후 10시 지하철 5호선 광화문역에서 광화문광장으로 이어지는 53m 길이의 보도 벽면 LED 영상창에서 볼 수 있다.
참여작가 이창희·뮌·함지원 3명은 AI 창작도구로 서울의 삶, 서울의 감응, 서울의 역사와 미래 등 서울과 연관된 모든 연상을 투영해 작품을 만들어냈다. 작품 설명은 광화문광장 홈페이지에 나와 있다.
시는 백남준 오마주 공모전시 'AI to Art'(에이아이 투 아트), 시민 영상 공모전시 'AI to Love'(에이아이 투 러브), 한글 타이포그래피 'AI to 세종'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전시 기간 광화문광장 홈페이지에 게재된 링크로 들어가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GS리테일, 9월 전사 통합 프로모션 ‘GS빙고’ 진행 外
기사입력:2023-08-30 09:31:06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021.84 | ▲44.10 |
코스닥 | 791.53 | ▲9.02 |
코스피200 | 405.32 | ▲6.03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6,844,000 | ▲1,699,000 |
비트코인캐시 | 678,000 | ▼1,500 |
이더리움 | 3,538,000 | ▲3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330 | ▲280 |
리플 | 3,004 | ▲24 |
퀀텀 | 2,757 | ▲27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6,909,000 | ▲1,660,000 |
이더리움 | 3,538,000 | ▲3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330 | ▲250 |
메탈 | 944 | ▲12 |
리스크 | 546 | ▲4 |
리플 | 3,003 | ▲22 |
에이다 | 837 | ▲12 |
스팀 | 176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6,870,000 | ▲1,740,000 |
비트코인캐시 | 678,500 | 0 |
이더리움 | 3,540,000 | ▲3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310 | ▲270 |
리플 | 3,001 | ▲22 |
퀀텀 | 2,750 | ▲14 |
이오타 | 224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