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1주차부터 4주차까지 나눠 총 한 달간 진행되며, 9월 3일까지 1주차 퀴즈가 실시된다. 이벤트 내 퀴즈는 ‘소비자 만족 10대 골프장’의 후보 골프장 4곳의 이미지와 힌트를 제공해 골프장 이름을 맞추면 정답으로 인정된다. 제공되는 힌트는 골프장의 위치와 주요 특징 등이 있다.
이벤트는 XGOLF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1주차 이벤트에선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참여자 전원에겐 그린피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4주차 이벤트까지 퀴즈 이벤트 전체에 참여한 사람에겐 추첨을 통해 매일 3팀 예약이 가능한 ‘총무회원’ 자격과 경품을 제공한다.
XGOLF 관계자는 “’소비자 만족 10대 골프장’은 올해 9회쨰를 맞이하며 골프장의 서비스 증진을 통한 골프장에 대한 국내 골퍼의 만족도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라며, “객관적인 평가를 통해 골프장에 대한 투명한 평가가 이뤄질 수 있도록 골퍼들의 많은 후기 참여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밀크파트너스 X 스테이지파이브, 고객 혜택 강화 및 사업 영역 확대를 위한 MOU 체결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이용자 혜택 강화는 물론 각 사가 보유한 기술과 서비스 운영 역량을 결합하여 통신 및 웹3.0 분야에서의 사업 영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통신과 블록체인 기술이라는 이종(異種) 산업 간 융합을 통한 시너지 효과 또한 기대하고 있다.
통신사업자인 스테이지파이브는 통신브랜드 ‘핀다이렉트’를 운영 중이다. 통신 플랫폼인 핀다이렉트는 고객 선택권 강화를 위해 신한은행, 카카오페이, 인터파크트리플 등 유수 기업들과 제휴를 확대하고 있다. 또한 알뜰폰, 이동통신(MNO) 요금제, 로밍, 통신디바이스 등 다양한 상품군을 선보이며 사업확장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나라셀라, 직판구조 확대…”올해 실적 성장 자신”
나라셀라(405920, 회장 마승철)가 소매 직영점을 통한 직판(직접판매) 구조 확대로 올 하반기 실적 회복을 자신했다.
와인 유통업계 전반적으로 성장이 둔화하며 실적이 줄었다. 나라셀라와 유사한 사업구조를 가진 경쟁사들 역시 평균 10~20%가량 매출이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