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트렌디한 디자인의 가구형 안마의자 ‘코웨이 비렉스(BEREX) 페블체어(MC-C01)’를 출시했다.
코웨이 비렉스 페블체어는 어느 공간에나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인테리어와의 조화를 강조한 안마의자다. 세련된 외관과 작은 크기로 릴랙스 체어처럼 연출할 수 있으며 패브릭 소재를 사용해 포근함을 더했다. 색상은 헤이지 블루, 샌드 베이지, 테라코타 핑크, 미스틱 그레이 등 총 4가지로 구성되어 공간 분위기와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비렉스 페블체어는 깊고 강력한 프리미엄 안마 시스템을 적용했다. 3D 안마 모듈이 상하좌우는 물론 앞뒤로 최대 7cm까지 움직여 정교한 입체 안마를 제공한다. 코웨이만의 특허 기술인 ‘핫스톤 테라피 툴’을 탑재해 혈자리를 따뜻하게 지압하고 피로를 효과적으로 풀어준다. 등과 엉덩이 부분에는 온열 패드를 장착해 신체를 따스하게 감싸주도록 했으며, 골반 양측에는 강한 공기압을 이용한 에어 마사지 기능이 적용됐다.
신체 사이즈가 달라도 온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자동으로 체형을 분석하고 어깨 위치를 감지해 사용자 신체에 따른 맞춤 안마를 제공하며, 안마볼 위치는 세부적으로 조절 가능해 원하는 부위를 집중적으로 마사지할 수 있다. 체형에 밀착되는 인체공학적 ‘S&L 프레임’을 적용해 목부터 허리까지의 S라인과 허리부터 허벅지까지의 L라인을 세심하게 케어해준다.
신제품 페블체어는 상황과 몸 컨디션에 따라 총 11가지 안마 서비스를 제공한다. △하루 신체 리듬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3가지 특화 안마 코스 △원하는 부위를 원하는 방식으로 마사지 받을 수 있는 5가지 수동 안마 모드 △집중적으로 한 부위를 마사지 받을 수 있는 3가지 집중 안마 코스 중 선택 가능하다.
다양한 편의 기능으로 사용성도 강화했다. 최대 137°로 각도 조절이 가능한 리클라이닝 기능이 적용돼 편안한 자세로 휴식과 마사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안마와 온열이 가능한 무선 멀티 마사지 쿠션이 제공돼 복부, 다리, 목 등 원하는 신체 부위에 놓고 사용 가능하다. 사용자가 설정한 내용을 알려주는 음성 안내 시스템과 음악 감상을 위한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도 내장돼있다. 조작부 버튼은 빌트인 형식으로 손쉽게 작동할 수 있다.
비렉스 페블체어는 ‘안마의자 케어 서비스’를 통해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렌탈 구매 시 케어 전문가의 정기적인 관리 서비스와 부품 교체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정기 관리 서비스는 제품 내외부 클리닝, UV 살균 케어, 가죽 클리닝 등으로 구성되며, 부품 교체 서비스는 제품 클리닝을 비롯해 신체에 직접 닿는 가죽 패드와 쿠션커버, 방석 부분을 새것으로 교체해준다.
코웨이 안마의자 케어 서비스는 고객 상황과 필요에 맞춰 관리 서비스 유무와 관리 주기 등을 선택할 수 있다. 서비스 없이 스스로 관리하고 싶다면 ‘서비스 프리 요금제’, 스스로 관리하면서 가죽 교체 서비스만 받고 싶다면 ‘스페셜 체인지 요금제’, 정기 관리 서비스와 교체 서비스를 모두 받고 싶다면 ‘토탈 케어 요금제’를 선택하면 된다. 정기 관리 서비스는 렌탈 기간 동안 총 4회, 부품 교체 서비스는 1회 제공된다.
신제품 비렉스 페블체어는 전국 코웨이 매장에서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웨이 홈페이지, 코웨이닷컴 앱 또는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부킹닷컴, 코로나 팬데믹 이후 국내 첫 미디어 행사 개최
온라인 여행 선도 기업 부킹닷컴이 29일 롯데호텔 서울에서 코로나 팬데믹 이후 국내 첫 미디어 행사인 ‘2023 부킹닷컴 미디어 데이’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올해 새롭게 취임한 부킹닷컴 김현민 한국 지사장이 참석해 지난 2분기 매출을 공개하며 여행 업계의 긍정적인 회복 추이를 시사했다. 이어, 한국인의 선호 여행 트렌드 조사결과와 함께 한국 시장에서의 전략에 대해 밝혔다.
이날 발표에 따르면, 2023년 2분기 부킹닷컴의 모회사인 부킹홀딩스의 매출은 55억 달러(약 7.3조억원)로 전년 동기 대비 무려 27% 증가했다. 같은 기간 총 객실 이용박수(room nights)는 전년 동기에 비해 9% 오른 2억 6천8백만 건으로 집계됐다. 주목할 점은 전체 지역 중에 아시아가 40%로 가장 높은 증가율을 보이며 성장을 이끌었다는 점이다.
부킹닷컴은 한국이 여행지로서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고 강조하며, 자사 검색 데이터를 바탕으로 오는 9월(8월 28일부터 9월 10일 투숙 기준) 한국에 대한 여행 트렌드*를 발표했다. 한국을 방문하려는 해외 여행객들은 △일본 △대만 △미국 △싱가포르 △독일 △호주 △홍콩 순으로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중 일본, 대만, 홍콩 여행객들로부터는 한국에 대한 검색량이 전년 동기보다 각각 617%, 2,162%, 851%나 늘었다. 한편, 한국 여행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해외 여행지는 △오사카 △후쿠오카 △도쿄 △방콕 △다낭 △나트랑 △삿포로 순이었다.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 퀴디치 시즌 오픈
글로벌 게임 개발사 및 퍼블리셔 넷이즈 게임즈(나스닥 상장 코드: NTES, 홍콩 증권거래소 상장 코드: 9999)의 마법 수집형 카드 RPG 게임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이 퀴디치 콘텐츠를 중심으로 새로운 시즌을 오픈했다.
게임 내 퀴디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시즌 퀘스트가 오픈되며, 다양한 퀘스트 보상과 신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첫 시즌 업데이트를 맞아 복귀 이용자 보상 이벤트도 마련됐다.
새로운 시즌에서 이용자들은 퀴디치 경기와 관련된 새로운 ‘스토리’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퀘스트를 통해 빗자루 비행과 퀴디치 실력을 높이고, 활력 보충 마법약 제조법을 터득할 수 있다. 또 신규 시즌 퀘스트를 수행해 업적을 달성하면 비행 포인트를 얻어 개인 빗자루의 속성도 강화할 수 있다. 가구 아이템 ‘모래시계’, ‘몰이꾼의 방망이’ 외 보석·열쇠·한정 이모티콘 등 새로운 시즌맞이 퀘스트 보상도 마련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IT이슈] 코웨이, 가구형 안마의자 ‘비렉스 페블체어’ 출시 外
기사입력:2023-08-29 17:41:14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6.61 | ▼8.81 |
코스닥 | 717.24 | ▼9.22 |
코스피200 | 338.74 | ▼0.3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8,921,000 | ▼255,000 |
비트코인캐시 | 521,000 | ▼2,000 |
이더리움 | 2,652,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410 | ▼80 |
리플 | 3,194 | ▼7 |
이오스 | 1,016 | ▲13 |
퀀텀 | 3,183 | ▼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8,948,000 | ▼347,000 |
이더리움 | 2,650,000 | ▼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420 | ▼50 |
메탈 | 1,215 | ▼3 |
리스크 | 794 | ▲3 |
리플 | 3,193 | ▼10 |
에이다 | 1,020 | ▼5 |
스팀 | 217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8,930,000 | ▼290,000 |
비트코인캐시 | 521,000 | ▼2,500 |
이더리움 | 2,652,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410 | ▼70 |
리플 | 3,195 | ▼7 |
퀀텀 | 3,177 | ▼13 |
이오타 | 304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