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세사•세사리빙, 모던 감성 23 FW 시즌 신상품 출시 外

기사입력:2023-08-28 18:12:44
[로이슈 편도욱 기자] 웰크론의 알러지케어 기능성 침구 브랜드 ‘세사(SESA)’와 ‘세사리빙(SESA Living)’이 23 FW(가을·겨울) 시즌 침구 신제품을 출시했다. 웰크론은 브랜드 전속모델 정해인과 협업한 시즌 화보도 세사리빙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등을 통해 함께 공개했다.
올 하반기 세사·세사리빙은 시각적으로 간결하고 편안한 느낌을 강조한 패턴 디자인에 기능성 소재를 결합해 세련미와 실용성을 동시에 담은 신제품을 대거 선보인다. 기존 그레이 등 차분한 톤의 컬러 외에도 크림옐로우, 골드베이지 등 밝고 온화한 색감을 다채롭게 적용해 개인 취향과 공간에 맞춘 다양한 홈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기능성 면에서는 초극세사를 고밀도로 직조한 알러지케어 기능성 소재 ‘웰로쉬’ 원단을 사용, 침구 속 집먼지진드기나 먼지 등의 유해물질 발생을 억제했다. △익스클루시브 △모던 △네오클래식 등 디자인 콘셉트별로 감각적인 제품 외형과 더불어 천연 항균 원단 ‘웰로쉬 메디’를 비롯한 각종 기능성 소재까지 확인할 수 있다.

세사리빙 모던 라인의 ‘하이브’는 잔잔한 가로 스트라이프에 부드럽고 따뜻한 색감의 크림옐로우를 조합해 포근한 느낌을 선사한다. 기호에 따라 뒷면 파스텔톤 브라운 컬러로 바꿔가며 사용할 수 있도록 지퍼 라인이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 콘솔지퍼(숨은 지퍼)를 적용해 실용성도 높였다.

‘하운드’는 앞서 진행된 세사리빙 품평회에서 전국 200여곳 대리점주로부터 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제품이다. 계절감을 살린 모노톤 그레이 컬러를 베이스로 잔잔한 하운드투스 패턴(두 가지 색상이 교차하는 무늬)을 조합해 도시적이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백화점 입점 브랜드 세사의 ‘인텐스’는 앞면에 도회적인 그레이 컬러 스트라이프 패턴을, 뒷면에는 톤다운 된 차콜 컬러를 매치해 절제된 고급스러움을 선사한다. 이불과 베개 측면에는 선명한 블랙 컬러의 직선으로 차별화 포인트를 넣어 완성도를 높였다. 이불커버 충전재는 보온소재인 3M 신슐레이트가 사용됐으며, 다운필이나 구스다운 등을 충전재로 사용한 차렵이불 형태로도 출시됐다.
이외에도 톤온톤 골드 컬러와 퓨전 한실 디자인을 차용한 예단이불 ‘쟈도르’, 호텔식 침구 스타일의 화이트 베딩 ‘리엘’ 등 다양한 시즌 침구가 준비됐다.

웰크론 신정재 사장은 “침구는 하루의 시작과 끝이 이뤄지는 침실의 만족도와 수면 건강을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더욱 위생적이고 건강한 환경에서 숙면을 취하도록 돕는 기능성 침구 개발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2023 IFSC 서울 스포츠클라이밍 청소년 세계선수권대회 성료

사단법인 대한산악연맹(회장 손중호)은 국제스포츠클라이밍연맹(IFSC)과 함께 개최하는 '2023 국제스포츠클라이밍연맹(IFSC) 서울 스포츠클라이밍 청소년 세계선수권대회'에서 볼더 남자 U16 결승전에서 노현승 선수(16세, 정관중학교)가 금메달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2023 IFSC 서울 스포츠클라이밍 청소년 세계선수권대회'는 8월 18일(금)부터 27일(일)까지 10일간, 서울특별시 산악문화체험센터에서 진행됐다. 전 세계 45개국 765명(선수 596명, 감독 및 코치 169명)의 선수단이 출전한 이번 대회는, 스포츠클라이밍 유망주들을 발굴하는 국제대회로, 서울에서 개최한 청소년 세계선수권대회다.
노현승 선수는 볼더 종목 결승에서 2T 4z 3 5 (4개 과제 중 2개를 3번의 시도 끝에 완등하고 4개의 존을 5번 시도해 잡음)를 기록했다. 2위는 일본 HAMADA Ryusei가 2T 4z 8 9의 기록을, 3위는 일본 NAGAMORI Hareru가 1T 4z 1 7의 기록을 세웠다. 한편, 우리나라 박범진 선수는 10위, 정찬진 선수는 14위로 대회를 마무리 지었다.

◆토코보 ‘비타 글레이즈드 립 마스크’,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론칭

넥스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토코보(TOCOBO)가 각질 없는 완벽한 입술 컨디션을 만들어줄 ‘비타 글레이즈드 립 마스크’를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 공식 론칭한다.

토코보의 ‘비타 글레이즈드 립 마스크’는 입술 각질을 잠재우고 깊은 보습감을 부여해 최적의 케어 시너지를 내는 오버나이트 립 마스크로, 피부 재생의 골든타임인 밤 10시부터 새벽 2시를 포함하여 잠을 자는 시간 동안 연약한 입술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전달해 준다. 비타스킨E, 올리브오일, 석류 올렉악티프, 올리브 오일 등 고보습 비타민 성분 콤플렉스가 뛰어난 보습 효과를 선사하며 저자극 각질 케어 성분인 락토바이오닉애씨드가 부드럽게 각질을 잠재워준다. 또한 비건 성분 100%의 ALL EWG 그린 등급으로 예민하거나 자극받은 입술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끈적임 없는 촉촉한 사용감으로 데일리 립밤으로 활용은 물론 립 제품에 레이어드 시 탱글한 광택감의 생기 있는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토코보의 ‘비타 글레이즈드 립 마스크’는 지난 21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진행한 ‘오늘의 특가’ 프로모션의 시작과 동시에 실시간 랭킹 1위를 달성, 오후 14시 21분 기준 올리브영 바디케어 판매랭킹 1위를 기록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얻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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