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프리미엄 유가공 브랜드 파스퇴르를 대표할 아기모델을 선발했다고 21일 밝혔다. 파스퇴르 영유아식 제품을 먹고 건강하게 자라나는 아이의 실제 모습을 통해 파스퇴르 브랜드 제품의 우수성을 효과적으로 알리고자 아기모델 선발대회를 진행한 것이다.
2020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한 파스퇴르 아기모델 선발대회는 400대 1이 넘는 역대 최고 수준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생후 10개월에서 24개월 이하의 아기들을 대상으로 응모 시작 후 약 일주일 만에 200여 명의 지원자가 신청할 정도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지난 회차 지원자 수 대비 약 5배 이상 증가한 수치로 경쟁률이 치열해 최종 선발까지 어려움을 겪기도 했다.
롯데웰푸드는 모집된 신청자 중 후보 모델 5명을 선정하고, 파스퇴르 제품과 함께 셀프 화보를 촬영하는 미션을 진행했다. 이후 파스퇴르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게시된 촬영 결과물 '좋아요' 투표수(40%)와 내부 심사 점수(60%)를 합산해 최종 모델을 선발했다. 400대 1이 넘는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최종 선발된 아기모델은 박이음군(생후 10개월)으로 큰 눈망울과 해맑은 눈웃음이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았다.
파스퇴르 수호천사로서 박이음군은 공식 온라인몰인 롯데웰푸드 푸드몰 등 다양한 채널에서 공식 모델로 향후 3년간 활동하게 된다. 또한 우승상금 100만원과 함께 파스퇴르 영유아식 제품, 전문 스튜디오에서 화보 촬영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추후 화보 촬영 사진을 활용하여 보조배터리, 마스킹 테이프, 띠부씰, 유아용 침구류(이불, 방수요) 등을 제작한 후 선물 키트도 구성해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롯데웰푸드 파스퇴르는 일회성 보여주기가 아닌 고객의 이야기를 담아내는 진정성 있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전개하며 브랜드 충성도를 높여 나가고 있다. 지난해 역대 파스퇴르 아기모델들을 불러 모아 리마인드 화보 촬영 이벤트를 진행했다. 몰라보게 성장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는 아이들의 모습이 놀라움과 동시에 뿌듯한 미소를 짓게 했다.
토탈 스타일링 전문업체 ‘스타일그래퍼’와 손잡고 ‘임산부 메이크오버 캠페인’도 진행 중이다. 뱃속에 있는 아기와 함께 아름다운 D라인의 모습을 추억으로 간직하고 싶은 예비 엄마들을 응원하기 위한 만삭 화보 촬영 이벤트다. 파스퇴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한 청각장애 무용수, 산부인과 의사 등 다양한 예비 엄마들의 화보 촬영 현장 영상은 누적 조회수 150만회를 넘어서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앞으로 파스퇴르 브랜드를 대표하는 수호천사 박이음군과 함께 파스퇴르제품이 고객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파스퇴르 아기모델 선발대회의 높아진 경쟁률로 최종 선발까지 고민이 많았지만, 뜨거운 관심을 보내주신 지원자와 투표 참여자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국제멘탈코칭센터, 폐교 위기의 영월 상동고 야구부에 멘탈 강화 지원
인구소멸 위기의 폐광지역, 영월 상동고등학교는 '야구전문특성화고'로의 전환을 통해 새로운 부활의 길을 찾아나가고 있다. 이 과정에서 스포츠 선수들의 멘탈 강화를 전문으로 하는 '국제멘탈코칭센터'(대표 박철수)가 함께 힘을 실어주고 있다.
상동고는 영월읍에서 40분 거리의 오지에 위치해 있으며, 최근에는 전교생이 3명뿐이어서 폐교 위기에 처했다. 1953년 개교하여 한때 400명이 넘는 학생이 재학했지만, 텅스텐 광산 폐쇄 후 주민 이동으로 학교 규모가 줄었다. 그러나 학교 동문과 마을 사람들은 70년 역사의 상동고를 보존하기 위해 혼신을 다해 '공립 야구고'로의 전환을 추진했다.
전국에서 1학년 학생 14명이 상동고로 전학 온 것으로 야구부 창단의 최소 요건을 만족시켰다. 동문들과 마을 사람들의 노력 덕분에 지난 9일에는 야구부 창단식과 함께 영월 상동야구고 설립 선포식이 성황리에 열렸다.
야구고로의 변신을 지향하는 상동고 야구부는 박철수 대표와 천비키 수석코치의 전문 멘탈코칭 아래, 강력한 멘탈 교육을 받았다. 특히, 신임 백재호 감독은 이전에 SK와이번스에서의 멘탈코칭 경험을 바탕으로 선수들의 멘탈을 강화하는데 큰 역할을 하였다.
이 교육은 선수들에게 뚜렷한 변화를 가져왔다. 한양대에서의 멘탈코칭 후, 선수들은 야구에 대한 더 큰 열정을 느꼈다고 전했다. 국제멘탈코칭센터와의 지속적 협업을 통해, 주기적인 세미나와 1:1 코칭을 계속할 예정이다.
◆'울산 호계시장 야시장 정기 운영한다'…민관협력 업무협약
울산 북구 호계시장 야시장이 정기 운영된다.
울산 북구는 21일 호계시장 상인회, 울산탁주 태화루, 청춘문화기획단과 농소1동 도시재생사업 네트워크 구축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농소1동 도시재생사업은 2024년부터 2027년까지 옛 호계역·호계시장 일원에 300억원을 들여 기반시설 확충, 기초 생활 인프라 구축, 주거환경 개선 등을 추진하는 사업이다.
이번 협약은 도시재생사업 일환인 호계시장 야시장 '호라카이 펍' 추진을 위한 민관 협력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롯데웰푸드, 파스퇴르 브랜드 공식 아기모델 선발 外
기사입력:2023-08-21 17:36:55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9.79 | ▲3.18 |
코스닥 | 721.86 | ▲4.62 |
코스피200 | 338.79 | ▲0.5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3,540,000 | ▼105,000 |
비트코인캐시 | 500,500 | ▲500 |
이더리움 | 2,564,000 | ▲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600 | ▲20 |
리플 | 3,033 | ▼4 |
이오스 | 995 | 0 |
퀀텀 | 2,940 | ▲1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3,760,000 | ▲126,000 |
이더리움 | 2,565,000 | ▲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630 | ▲20 |
메탈 | 1,114 | ▲6 |
리스크 | 706 | ▲3 |
리플 | 3,034 | ▼5 |
에이다 | 941 | ▲2 |
스팀 | 201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3,590,000 | ▼90,000 |
비트코인캐시 | 499,800 | ▼2,200 |
이더리움 | 2,565,000 | ▲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670 | ▲70 |
리플 | 3,033 | ▼3 |
퀀텀 | 2,960 | ▲17 |
이오타 | 289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