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행사에 참여한 한 커플은 "더운날 예쁜 트럭에서 뜻밖의 아이스크림도 받고 퀴즈 이벤트로 굿즈까지 받아서 기쁘다" 며 "이벤트에서 좋은 소식을 전달할 사람으로 친구를 골랐는데, 친구들에게도 한번 참석해보라고 알리겠다"고 말했다.
'좋은 소식 아이스크림 트럭'은 삼성생명의 지난 6월 시작한 광고캠페인 '좋은 소식의 시작, 삼성생명'에 이어 고객들에게 직접 좋은 소식을 전달하고자 기획한 행사다. ‘보험’하면 떠오르는 보수적인 이미지를 탈피하고, 일상에서도 항상 좋은 소식을 널리 전파하고자 하는 삼성생명의 의지를 담았다.
해당 이벤트는 향후 6회에 걸쳐 서울,인천 지역에서 추가 진행된다. 행사 참여자는 현장에 설치된 키오스크를 통해 '좋은 소식 전달 미션'을 수행하고 출력된 영수증을 트럭에 제출하면 구슬 아이스크림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구슬 아이스크림 외에도 포토존 SNS인증 이벤트, 컵꾸미기, 퀴즈 등 참여시 굿즈를 제공하여, 참여자들에게 ‘좋은 소식의 시작’ 캠페인 메시지와 함께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더운 여름날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좋은 소식이 되듯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삼성생명의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친근하게 느끼시길 바란다"며 "하반기에도 '마음 힐링 프로젝트' 등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좋은 소식’을 전달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