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CGV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함께 예술·독립 영화 및 시리즈를 선보이는 서치라이트 픽처스의 영화 7편을 모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 만날 수 있는 영화는 ‘블랙 스완’, ‘스토커’,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셰이프 오브 워터: 사랑의 모양’, ‘쓰리 빌보드’, ‘더 페이버릿: 여왕의 여자’, ‘노매드랜드’ 등 총 7편이다. 서치라이트 픽처스 기획전은 오는 8월 16일부터 29일까지 CGV용산아이파크몰 디즈니 콘텐츠 전용관 및 전국 아트하우스관에서 진행된다. 뛰어난 작품성으로 화제가 됐던 작품들을 극장에서 다시 볼 수 있어 영화 팬들의 많은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2011년 국내 개봉된 ‘블랙 스완’이 상영된다. 대런 아로노프스키 감독 작품으로, 주연을 맡은 나탈리 포트만은 이 영화로 제83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등 여러 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박찬욱 감독의 첫 할리우드 진출작 ‘스토커’도 만날 수 있다. 2013년 개봉한 스릴러 영화로 니콜 키드먼이 함께 해 화제가 됐다. 랄프 파인즈, 틸다 스윈튼 등 화려한 캐스팅과 영상미가 매력적인 영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도 만날 수 있다. 국내에서 두터운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웨스 앤더슨 감독 작품으로 2014년 개봉했다.
2018년 개봉한 ‘셰이프 오브 워터: 사랑의 모양’과 ‘쓰리 빌보드’도 상영된다. 판타지의 거장 기예르모 델 토로 감독의 ‘셰이프 오브 워터: 사랑의 모양’은 제90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 감독상, 음악상, 미술상 등 4관왕에 오른 로맨스 판타지 영화다. ‘쓰리 빌보드’는 방심할 수 없는 반전의 스토리를 가진 영화다. 제90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프란시스 맥도맨드는 압도적인 열연을 펼치며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더 랍스터’, ‘킬링 디어’ 등 독특한 작품 세계를 보여준 요르고스 란티모스 감독의 ‘더 페이버릿: 여왕의 여자’도 볼 수 있다. 올리비아 콜맨, 엠마 스톤, 레이첼 와이즈가 출연한 18세기 영국 왕실 속 세 여성의 이야기를 다룬 시대극으로 2019년 개봉했다. 2021년 개봉작 ‘노매드랜드’는 제77회 베니스 국제영화제 황금사자상, 제93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작품상 수상작이다. 클로이 자오 감독의 섬세하고 따뜻한 연출로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번 기획전은 전국 15개 아트하우스 상영관을 비롯해 CGV용산아이파크몰에 있는 극장 최초의 디즈니 콘텐츠 전용관 '디즈니 시네마'에서 만날 수 있다. CGV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영화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도 준비했다. 개봉을 앞둔 서치라이트 작품인 영화 ‘넥스트 골 윈즈'와 ‘가여운 것들’의 오리지널 포스터를 기획전을 관람한 관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기획전과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 23 AW 컬렉션 공개
워즈코퍼레이션(대표 노지윤)이 전개하는 패션 브랜드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가 23AW 컬렉션을 공개했다.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는 ‘체육학과’라는 뜻의 브랜드 이름에서 엿볼 수 있듯 신체와 정신 건강에 관련한 활동들을 아트워크로 표현하는 브랜드다. 다양한 문화적 경험을 바탕으로 한 아트워크를 기반으로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라이프스타일 웨어를 선보인다.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의 23AW 컬렉션은 브랜드 이름인 "체육학과"를 의미하듯 활동성을 강조한 편안하고 액티브한 제품들을 선보였다. 특히,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 를 이끌고 있는 디렉터의 개발 그래픽인 ‘스타테일’ 로고를 활용한 다채로운 제품들을 출시하며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 만의 고유 브랜드 색깔을 강화하였다.
◆ 네오리진, 별도 기준 매출액 139억 원…전년비 144% 증가로 흑자 전환
네오리진이 별도 기준 매출액 139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44% 증가해 흑자 전환했다.
글로벌 선두 게임 기업 네오리진(094860, 대표이사 첸보)은 연결기준 매출액이 16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68% 증가했다고 14일 밝혔다. 영업이익은 14억원 적자를 기록했으나, 적자 폭이 전년동기 대비 약 6억원 축소됐다.
매출 성장의 주요인은 ▲게임 및 구매대행 매출 증가다. 연결기준 사업부문별 매출비중은 게임이 67%, 중국향 구매대행(의류 등)이 33%이며, 게임별 매출비중은 ‘여신전쟁(글로벌, 한국)’이 83%로 매출성장을 견인하고 있고, ‘전국구: 권력의 법칙’이 14%, 5월에 출시한 ‘어둠의 신부들’이 4%를 차지했다.
여신전쟁은 출시 3년이 지났음에도 꾸준한 매출을 달성하고 있고, 5월부터 출시 3주년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매출이 상승하고 있는 추세다. 권력의 법칙은 게임(SLG)의 특성상 게임수명이 긴 게임으로 꾸준한 이익을 창출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IT이슈] CGV, 서치라이트 픽처스 기획전 진행 外
기사입력:2023-08-14 13:44:34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972.19 | ▲21.89 |
코스닥 | 779.73 | ▲4.08 |
코스피200 | 398.86 | ▲3.68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150,000 | ▼141,000 |
비트코인캐시 | 644,000 | ▼1,000 |
이더리움 | 3,483,000 | ▼1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610 | ▼130 |
리플 | 2,980 | 0 |
퀀텀 | 2,705 | ▼1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164,000 | ▼36,000 |
이더리움 | 3,480,000 | ▼2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640 | ▼80 |
메탈 | 931 | ▼3 |
리스크 | 539 | ▲4 |
리플 | 2,981 | ▲1 |
에이다 | 829 | ▼7 |
스팀 | 172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090,000 | ▼170,000 |
비트코인캐시 | 645,500 | ▲500 |
이더리움 | 3,480,000 | ▼2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500 | ▼190 |
리플 | 2,978 | ▲1 |
퀀텀 | 2,702 | ▼15 |
이오타 | 225 |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