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학생 등이 귀가하는 버스 안의 모습에서 맛있게 매운 ‘칼칼한 청양치킨’으로 하루의 피곤함을 날려버린다는 콘셉트로 제품의 특징을 그렸다. 유해진 특유의 유쾌하면서도 정감 있는 이미지가 신메뉴 칼칼한 청양치킨을 소개하는 모습은 퇴근길 직장인의 모습 그 자체로 우리 주변의 일상에서 즐기는 치킨을 표현했다.
특히 CF 속 유해진의 대사인 ‘칼칼한~’은 지난 2020년 ‘알싸한 마늘치킨’ CF 속에 등장해 유해진 성대모사로 유행어가 됐던 ‘알싸한~’ 이라는 대사와 겹쳐지며 다시 한번 화제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노랑통닭과 유해진이 다시 만난 신규 광고 캠페인은 5월부터 TV 및 공식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세정 올리비아로렌, 2023 이지아 여름 화보 공개
‘피스풀 파라다이스(PEACEFUL PARADISE)’를 콘셉트로 한 이번 화보는 모던하고 우아한 올리비아로렌만의 스타일을 바탕으로 한여름과 잘 어울리는 다채로운 컬러감과 고급스러운 자수 디테일의 스타일링이 돋보인다.
화보 속 이지아는 비비드한 옐로우 셔츠 원피스를 착용해 산뜻한 서머룩을 완성했다. 앞쪽 자수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편안한 실루엣의 셔츠 원피스는 데일리룩으로 부담 없이 입을 수 있고, 세트로 구성된 가죽 벨트로 허리를 조절하거나 가디건과 함께 연출하면 좋다.
◆수석 수집가 고 이태영 작가 수석 245점 평창군에 기증
지난달 작고한 수석 수집가 고 이태영 작가의 유족이 2일 고인이 소장하고 있던 수석 245점을 2일 평창군에 기증했다.
군은 평창돌문화체험관 2층 일부를 고 이태영 작가의 기능 수석 전시실로 조성해 작품을 전시하기로 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