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즈 에이프릴 팝업스토어는 이름처럼 따뜻한 4월 봄날의 케즈를 시각적, 공간적으로 구현하고자 그리너리 콘셉트로 꾸며 몰입도를 더했다. 특히 자연, 식물을 주제로 한 작품을 선보이며 초록색 에너지를 전하는 아티스트 ‘밍예스(유민예)’와 협업, 가드닝을 접목한 팝업 인테리어로 케즈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또한 ‘에브리씽 이즈 블루(Everything is Blue)’라는 메시지를 테마로 전개하는 올시즌 케즈의 의류, 슈즈, 액세서리를 집대성해 선보인다. 브랜드 시그니처 슈즈인 ‘챔피온 스니커즈’, 베스트 모델 메리제인 슈즈의 신규 버전인 ‘조이 캔버스 메리제인’, 빅 로고 그래픽이 돋보이는 ‘케즈 에센셜 로고 반팔 티셔츠’ 등이 대표적. 브랜드 상징 색상인 블루, 화이트는 물론 파스텔컬러 등으로 계절적 분위기를 한층 살렸으며, 블루 샐러드 그래픽 티셔츠와 리듬감 있는 원형 레터링 그래픽 아이템에 지속가능소재를 일부 사용한 ‘트루 블루’ 시리즈 등을 한데 모아 케즈 고유의 브랜드 감성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케즈 에이프릴 팝업스토어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팝업스토어 방문 후 제품을 구매 시 데일리 플라워를 선착순 제공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코튼 삭스를, 10만원 이상 구매 시 헤어 스크런치를 선물하며, 신발과 의류를 동시에 구매한 고객에게는 이번 팝업을 위해 제작된 한정판 ‘April 티셔츠’를 추가로 증정한다. 케즈 제품 착용 후 팝업스토어에 방문해 구매하면 케즈 손거울도 받을 수 있다. 케즈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개인 소셜미디어에 팝업스토어 방문을 인증하면 슬라이드 그립을 증정하며, 베스트 방문 인증 피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케즈 인기 제품들로 구성된 ‘블루 박스’를 선물할 예정이다.
케즈의 2023 SS시즌 주요 제품은 케즈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캘리포니아 감성 프리미엄 골프웨어 혼가먼트가 2023 S/S 시그니처 컬렉션을 공개한다.
시그니처 컬렉션은 미니멀한 디자인과 테크니컬 소재에 중점을 두어 골프 라운딩과 일상 생활에서 활용이 가능하며, 특히 골프장 혹은 리조트에서 즐길 수 있는 편안한 무드를 제공한다.
플리츠 소재로 캐주얼한 핏을 보여주는 여성 풀오버 셔츠는 쾌적한 라운드 환경을 제공하며, 사이드 라인에 슬릿이 있어 스냅 버튼으로 오픈과 클로징이 가능하다.
◆진도군, 사방댐 등 산림유역관리 사업 국비 요청
군은 2024년도 국비 확보 극대화를 위해 정부 예산편성 순기보다 한발 앞서 선제적 국비 확보 활동에 돌입했다.
김희수 진도군수와 담당 공무원 등은 최근 산림청 차장, 기획조정관 등 예산 관계자를 만나 내년도 정부 예산안에 진도군 사방사업을 반영해 달라고 요청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