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3개의 테마로 구성된 뉴 뷰티 랜드는 아모레퍼시픽의 비전인 'Live Your New Beauty'의 가치를 담아 가상 공간에서 고객이 브랜드를 체험하고 서로 소통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1층 팝업 공간은 포토존과 뉴 뷰티 퀘스트 등을 즐길 수 있고 2층에서는 설화수, 라네즈, 이니스프리 등 아모레퍼시픽의 주요 브랜드를 제험할 수 있다.
NFT 뮤지엄이 있는 3층에서는 이번 론칭을 맞아 사전 진행된 '컬러스 오브 뉴 뷰티(Colors of New Beauty)’ 공모전에서 수상한 12개의 NFT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다. 공간 체험 이후에는 아모레퍼시픽이 발행하는 NFT도 지급받을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디지털전략 디비전 주효정 상무는 “이번 디센트럴랜드 뉴 뷰티 랜드는 글로벌 고객에게 아모레퍼시픽의 비전과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는 기회”라며, “뉴 뷰티 랜드를 기점으로 향후 아모레퍼시픽의 다양한 웹3 프로젝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푸디스트, 굿피플과 MOU…전국 자영업자 지원
푸디스트 양경덕 전무, 굿피플 조지훈 이사 등이 참석한 이날 협약식에서 굿피플 조지훈 이사는 “고물가, 고임금 시대에 푸디스트와 힘을 합쳐 자영업 사장님의 사업 성장에 지원을 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힘들어하는 수많은 자영업자들에게 도움의 손길이 전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푸디스트는 굿피플과의 협약을 통해 식자재왕과 함께하는 자영업자 상생 프로젝트 ‘성공 식당 만들기’의 후원 대상을 전국 단위로 확대하여 다양한 지역의 자영업자에게 혜택이 돌아가도록 할 예정이다. 대한민국 자영업 사장님들의 성공 파트너 식자재왕은 푸디스트에서 운영하는 대표 식자재 브랜드다.
◆서산 '2050 탄소중립 녹색성장위원회' 발족
충남 서산시는 24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탄소중립 사회로의 이행과 녹색성장 추진을 위한 '2050 탄소중립 녹색성장위원회'를 발족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