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웅진식품, ‘티즐 제로 피치얼그레이, 라임민트티’ 출시 外

기사입력:2023-03-06 09:51:42
[로이슈 편도욱 기자] 웅진식품이 블렌딩티 ‘티즐’의 신제품 2종을 출시하며 제로칼로리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티즐 제로 피치얼그레이’와 ‘티즐 제로 라임민트티’ 2종으로, 2022년 출시한 ‘티즐 제로 자몽블랙티’의 인기에 힘입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제로칼로리 제품으로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티즐 제로 피치얼그레이’는 달콤한 복숭아와 향긋한 얼그레이와 블랙티가 어우러져, 은은하면서도 상큼함을 자랑한다"라며 "‘티즐 제로 라임민트티’는 새콤한 맛의 라임과 청량한 민트티가 더해져 상쾌하게 즐길 수 있다"라고 밝혔다.

다양한 찻잎과 과일, 허브를 블렌딩하여 새로운 맛과 향을 조화롭게 담아냈으며,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제로칼로리로 출시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웅진식품 티즐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제로 음료의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 티즐 자몽블랙티에 이어 제로칼로리의 라인업을 선보이게 됐다”며 “티즐 오리지널, 제로, 스파클링 등 취향에 맞게 일상 속에서 티를 다양하게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피에이티, 배우 이시영과 함께한 숏폼 콘텐츠 공개

㈜독립문(대표 김형건)이 전개하는 피에이티(PAT)가 배우 이시영과 함께한 숏폼 콘텐츠를 공개했다.

이번 봄 시즌에 공개되는 'PAT(피에이티)를 입다!-스트레치 점퍼 편’에서는 이시영이 어린이와 트램펄린 대결을 하는 유쾌한 스토리를 보여준다. 영상 속 이시영은 간절기 시즌에 입기 딱 좋은 ‘체크꽃 프린트 트리코트 점퍼’ 아이템을 착용해 직접 스타일리시함과 신축성, 편안함을 강조하며, 특유의 스포티한 매력과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담아 보는 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울산관광 콘텐츠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울산시는 '2023 울산관광 콘텐츠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울산관광을 주제로 각종 행사, 문화, 자연경관 등 울산의 모든 관광 자원과 새로운 관광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고자 마련됐다.

공모전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5일부터 4월 14일까지 개인이나 팀 단위로 아이디어 1건만 제출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977.74 ▲5.55
코스닥 782.51 ▲2.78
코스피200 399.29 ▲0.43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415,000 ▼217,000
비트코인캐시 640,000 ▼500
이더리움 3,496,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22,880 ▼140
리플 2,994 ▼13
퀀텀 2,745 ▼18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426,000 ▼205,000
이더리움 3,496,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22,850 ▼150
메탈 941 ▲12
리스크 545 ▼2
리플 2,996 ▼9
에이다 830 ▼6
스팀 173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330,000 ▼220,000
비트코인캐시 641,500 ▲1,000
이더리움 3,495,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22,880 ▼120
리플 2,993 ▼13
퀀텀 2,755 0
이오타 230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