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글래드 호텔 X 포토이즘, ‘추카포카해 패키지’ 선보여 外

기사입력:2023-02-10 17:41:35
[로이슈 편도욱 기자] ◆글래드 호텔 X 포토이즘, ‘추카포카해 패키지’ 선보여

글래드 호텔이 셀프 스튜디오 브랜드 ‘포토이즘’과 함께 ‘추카포카해 패키지’를 2023년 2월 15일(수)부터 3월 31일(금)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서울 3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선보이는 ‘추카포카해 패키지’는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Z세대 스타일의 선물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패키지 혜택은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포토이즘(photoism) 스튜디오 기본 셀프 촬영권 1매(2인), 글래드 캐릭터 스티커&러브베니 스티커 1세트를 제공한다"라며 "특히,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포토이즘 스튜디오 이용권은 전문 스튜디오 이상의 장비가 갖춰진 프라이빗한 부스 내에서 리모컨을 이용하여 스스로 촬영하는 셀프 스튜디오 이용권으로 촬영 과정을 담은 타임랩스 영상과 2컷의 사진이 제공된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매력적인 커스텀 스티커로 활용 가능한 스티커 세트를 제공한다. 스티커는 여행용 캐리어를 모티브로 한 글래드 캐릭터 '럭키지(Lucky G)'와 '백이지(Bag-e-G)' 스티커, 토끼 캐릭터 ‘베니(Benny)’의 얼굴 표정 스티커 ‘러브베니 스티커’로 구성됐다. 추카포카해 패키지는 선착순 40객실 한정으로 판매한다.

◆넥스트도어립스, 2023SS 컬렉션 공개

넥스트도어립스(NEXTDOORLIPS)가 ‘스페이스 카우보이(SPACE COWBOY)’를 주제로 한 2023SS 컬렉션을 공개했다.

넥스트도어립스는 하이엔드 감성을 웨어러블한 디자인과 차별화된 소재, 위트 있는 디테일로 풀어내는 남성 브랜드다. 동시대적 흐름을 빠르게 읽고 변화하면서 브랜드가 가진 고유의 색을 잃지 않는다.

◆한림대, 디지털·반도체 산업 학술 심포지엄

한림대학교 도헌학술원은 오는 15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AI시대, 한국의 디지털·반도체 산업과 대학교육' 학술 심포지엄을 연다고 10일 밝혔다.

산·학·연 협력과 대학 인재 배양을 통해 IT, 디지털, 바이오산업 등 국내 과학기술을 선도하고 비전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188.07 ▼4.22
코스닥 820.67 ▲2.40
코스피200 431.10 ▼0.54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0,708,000 ▼20,000
비트코인캐시 706,000 0
이더리움 4,920,000 ▲33,000
이더리움클래식 32,890 ▼210
리플 4,707 ▲10
퀀텀 3,330 ▲17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0,666,000 ▼212,000
이더리움 4,919,000 ▲28,000
이더리움클래식 32,880 ▼160
메탈 1,123 ▲1
리스크 638 ▲1
리플 4,703 ▲2
에이다 1,133 ▲1
스팀 208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0,690,000 ▼20,000
비트코인캐시 705,500 ▼500
이더리움 4,923,000 ▲31,000
이더리움클래식 32,940 ▼100
리플 4,706 ▲5
퀀텀 3,300 ▼3
이오타 317 ▲2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