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모다(대표 배형진)가 2023년 12월 31일까지 모다모다의 다양한 헤어케어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모모단’을 상시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모다모다 관계자는 "‘모모단’은 모다모다 체험단의 줄임말로 공식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라며 "‘모모단’에 선발되면 1달에 1회, 연간 총 11회 제품 체험 기회가 제공된다"라고 전했다.
제품을 받은 후에는 30일 이내 사용 후기와 사진 리뷰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모다모다는 매달 진솔한 리뷰를 남긴 3명의 베스트 리뷰어 ‘이달의 모모단’을 선정해 네이버페이 5만 원 상품권과 공식몰 적립금 3만원 등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키클롭스, 추계예술대학교와 예술 콘텐츠 유통 플랫폼 구축 협력 MOU 체결
올인원 콘텐츠 플랫폼 빌더 퍼블(publ)을 운영하는 SaaS 스타트업 키클롭스(대표 배인식)는 추계예술대학교(이하 추계예대)와 예술 콘텐츠 유통 플랫폼 구축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1974년 개교한 추계예대는 순수예술 종합대학으로 4차 산업혁명시대 문화예술산업을 선도하는 융복합 예술인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지난해 5월에는 4년제 예술대학 최초로 교육부에서 발표한 ‘대학기본역량진단’에서 ‘일반재정지원대학’에 선정되기도 했다.
◆당진시 농업기술센터, 한우 농가 '초유 냉동자판기' 개발
시 농업기술센터에 따르면 갓 태어난 한우 송아지 혈청에는 외부 질병에 대항할 수 있는 면역체계가 형성돼 있지 않아 출생 후 24시간 동안 초유 면역물질을 공급해야 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