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테라 스푸너 편에 이어 다시 한번 물리학 박사 김상욱 교수와 함께 ‘페이크 다큐’ 콘셉트로 제작됐다"라며 "기존 쏘맥 제조의 문제점을 과학적인 근거를 바탕으로 개선한 후, 쏘맥을 완성해가는 혁신적인 과정을 위트 있게 담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광고는 쏘맥 똥손들의 쏘맥 제조 에피소드로 시작한다. ‘인류의 진화 쏘맥 사피엔스’ 슬로건과 함께 김상욱 교수가 등장, 테라 쏘맥타워를 소개하며 연구소 안에서 다양한 테스트를 통한 개발 과정을 재미있게 보여준다"라고 밝혔다.
테스트를 통해 연구진은 ▲강력한 원심력을 이용한 청정라거-테라와 깨끗한 참이슬 조합의 청정인력의 법칙을 발견하고 ▲테라 블레이드와 모터, 배터리와 함께 25초 750회 강력한 회전으로 완벽한 토네이도를 만드는 쏘맥 맞춤형 설계를 개발한다.
◆한올바이오파마, 신제품 ‘베노론디’, ‘알카본플러스’ 출시
‘베노론디’는 기존 한올바이오파마의 혈관보강제 ‘베노론캡슐(성분명 디오스민)’의 디오스민 함유량을 2배 증가시킨 제품이다. 디오스민은 식물 속 천연 성분에서 유래한 성분으로, 치질로 인한 통증 및 가려움증 등의 증상과 다리 중압감, 통증 등 정맥부전과 관련된 증상의 개선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오아이오아이(OIOI), 뉴진스 신규 화보 공개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오아이오아이가 오리지널팩 화보를 새롭게 공개했다.
오리지널팩은 ‘데일리’, ‘친근함’, ‘대중성’을 키워드로 한 오아이오아이의 백 컬렉션으로 MZ 세대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갖췄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