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KFC, 2주년 맞은 ‘올데이 치킨나이트’ 판매량 최대 3배 증가 外

기사입력:2023-02-01 20:46:35
[생활경제 이슈] KFC, 2주년 맞은 ‘올데이 치킨나이트’ 판매량 최대 3배 증가 外
[로이슈 편도욱 기자]


◆KFC, 2주년 맞은 ‘올데이 치킨나이트’ 판매량 최대 3배 증가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의 정기 할인 행사 ‘올데이 치킨나이트’ 가 2주년을 맞았다.

KFC 관계자는 "‘올데이 치킨나이트’는 매월 1일 하루 동안 대표 치킨 메뉴인 핫크리스피치킨, 블랙라벨치킨 등을 1+1으로 구매할 수 있는 행사로, 지난 2021년 2월부터 매달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데이 치킨나이트’ 2주년을 맞아 행사 진행 시 치킨 판매 수량을 분석했다. 그 결과 매월 1일 매출이 다른 날의 평균 치킨 판매량보다 높은 것으로 나타났으며, 지난 1월 기준으로는 약 3배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라고 밝혔다.

이는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한 치킨을 즐길 수 있는 ‘올데이 치킨나이트’ 행사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것은 물론 매월 1일은 치킨 먹으러 KFC 가는 날이라는 인식이 고객들 사이에서 자리 잡혔다는 것을 증명했다.

KFC는 오늘(1일) 역시 올데이 치킨나이트를 전국 매장에서 진행한다. 치킨 구입은 매장 또는 KFC 공식 앱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대기 시간 없이 바로 픽업할 수 있는 예약 기능인 징거벨오더를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KFC는 최근 가성비 소비 트렌드에 따라 ‘올데이 치킨나이트’ 행사 외에도 앱을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리(LEE), 다양성 존중하는 'LOVELEE' 캠페인 진행

비케이브(대표 윤형석)의 라이프스타일 캐주얼 브랜드 리(LEE)가 ‘2023 LOVELEE(러브리)’ 캠페인을 진행한다.

LOVELEE 캠페인은 국가와 인종, 나이와 직업은 물론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의 다양성을 존중하고 각자가 가진 개성과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인정하고 응원하기 위해 2022년부터 기획되었다.

리(LEE)는 이러한 다양성의 존중과 포용의 메시지를 담은 새로운 2023 LOVELEE 캠페인을 진행하고 새로운 룩북도 공개했다. 인종과 나이를 넘나드는 다양한 사람들과 함께한 이번 룩북은 리(LEE)의 대표 아이템인 빅 트위치 로고 스웻 아이템을 활용해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으로 풀어냈다.

◆광주시의회, 영유아 가정 난방비 지원 조례 발의

전국에서는 처음으로 영유아 양육가정에 난방비를 지원할 수 있는 근거가 마련된다.

1일 광주시의회에 따르면 더불어민주당 조석호 의원(북구4)이 대표 발의한 '광주시 출산 및 양육 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이 상임위인 환경복지위원회를 통과했다.

조례안은 최근 기록적인 한파와 난방비 폭등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영유아 양육가정의 난방비 지원 근거 마련을 위한 내용이 담겼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46.63 ▲0.81
코스닥 905.50 ▼4.55
코스피200 374.63 ▲1.41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9,742,000 ▼187,000
비트코인캐시 898,500 ▲3,500
비트코인골드 70,500 ▼950
이더리움 5,047,000 ▼14,000
이더리움클래식 48,630 ▲320
리플 897 ▲3
이오스 1,590 ▲5
퀀텀 6,950 ▲6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9,898,000 ▼201,000
이더리움 5,052,000 ▼15,000
이더리움클래식 48,630 ▲410
메탈 3,145 ▲7
리스크 2,844 ▼1
리플 899 ▲4
에이다 939 ▲6
스팀 498 ▼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9,740,000 ▼193,000
비트코인캐시 898,000 ▲3,500
비트코인골드 70,800 ▼550
이더리움 5,043,000 ▼17,000
이더리움클래식 48,610 ▲340
리플 898 ▲4
퀀텀 6,980 ▲80
이오타 500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