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코리아가 1년에 단 한 번 찾아오는 ‘2023 프레쉬 세일’을 시작한다.
러쉬코리아 관계자는 "‘2023 프레쉬 세일’은 오늘(1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러쉬코리아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전국 매장에서 진행된다"라며 "온라인 구매는 2월 1일 오전 10시부터 가능하며 오프라인은 매장 영업시간에 맞춰 구매가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온라인의 경우, 세일 기간 동안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프레쉬 세일 제품만 판매하며 매장은 세일 제품에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러쉬 프레쉬 세일은 ‘더 신선한 제품을 고객에게 전한다’는 글로벌 가이드에 따라 1년에 단 한 번 진행한다. 이번 기회로 더 많은 사람이 향기로운 러쉬 제품과 가치를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와인오피스, 밸런타인데이 맞아 다양한 이벤트 진행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하여 지난 1월 진행된 오픈 1주년 기념 내추럴와인 시음 및 할인 행사가 연장 진행되며, 와인 애호가들을 설레게 하는 샤또 무똥로칠드, 스크리밍 이글 더플라이트, 돔페리뇽 루미너스, 아르망디 브리냑 골드 등을 포함한 전 품목 3병 이상 구매 시 5% 추가 할인 판매한다.
◆임진각·DMZ 일원 스마트관광 도시로 조성된다
경기 파주시는 관광객이 많이 찾는 임진각과 제3땅굴 등 비무장지대(DMZ)에 다양한 스마트 관광 요소를 집약해 여행 편의를 제공하고 지역관광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스마트관광 도시를 조성한다고 1일 밝혔다.
스마트관광 도시 조성 사업은 기존 관광지를 대상으로 4대 스마트 관광 요소(스마트경험, 스마트편의, 스마트 접근성, 스마트 플랫폼)를 정보통신기술(ICT)과 접목해 체험·교통·편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스마트 관광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