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움의고수 관계자는 "최근 소자본 ‘1인 창업’ 시장이 활기를 띠고, 소규모 매장을 활용한 배달매장으로 요즘 ‘핫’한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만큼, 이번 김동현 모델 재계약으로 인해 매출 향상 등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2019년 첫 인연을 맺은 후 싸움의고수 홍보 모델로 활동해 온 김동현은 특유의 강렬하면서도 건강한 이미지로 방송에서 뛰어난 예능 감각을 선보이며 탄탄한 팬 층을 보유, 싸움의고수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오고 있다"라고 밝혔다.
김동현은 오랜 기간 싸움의고수와 함께해오며 브랜드 이미지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모델로, 가맹점주들 또한 앞으로도 김동현과 싸움의고수가 함께하며 만들어낼 큰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 특히 김동현의 모델 비용은 처음부터 전액 본사에서 부담해왔다.
싸움의고수 관계자는 “많은 프랜차이즈가 가맹점과 광고료를 분담하기도 하지만 싸움의고수는 가맹점과의 상생 차원에서 연간 수억원에 달하는 모델료를 본사에서 전액 부담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싸움의고수는 가맹점을 지원하기 위해 본사 차원의 다양하고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170년 전통의 스위스 메이드 워치 브랜드 ‘티쏘(TISSOT)’에서 PRX 40mm 쿼츠 라이트 그린 컬러 제품을 출시한다.
1978년 출시되었던 모델을 복각해 2021년 새롭게 출시한 티쏘PRX는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았는데, 39.5mm의 쿼츠 버전에 이어, 40mm 파워매틱 80 오토매틱 모델, 유니섹스 모델의 35mm 쿼츠 제품을 선보였다.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아트페어 ‘비카프’ 시상 규모 대폭 확대
비카프(대표 이영애)는 미술에 재능을 갖고 있는 어린이와 청소년을 적극 발굴하기 위해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아트페어 ‘비카프’ 미술공모전 시상 규모를 확대 진행할 것이라고19일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