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관계자는 "국내에서 제로 칼로리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이 꾸준히 증가하는 가운데 출시된 제로 칼로리∙제로 슈거 ‘환타 제로 포도향’은 오랜 시간 사랑받아 온 ‘환타 포도향’의 상큼함과 톡톡 튀는 탄산의 상쾌함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패키지 상단에는 ‘제로’가 볼드체로 강조된 ‘제로 슈거’ 글자를 삽입해 소비자들이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했다.
환타 제로 포도향(합성 포도향 함유) 제품은 355ml 캔 1종으로 출시된다.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플레이(CokePLAY)’를 비롯한 온라인 채널에 먼저 선보이며 추후 오프라인 판매 채널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저칼로리 음료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가운데, 상큼한 과일향과 입안에서 톡톡 튀는 탄산의 즐거움이 있는 ‘환타’를 제로 칼로리 제품으로 선택권을 확장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유쾌하고 즐거운 일상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 및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플라터너스(회장 이재수)의 아메리칸 뉴 프레피 룩 브랜드 UCLA(유씨엘에이)가 2023년 스니커즈 라인을 론칭했다.
2023년 처음 선보이는 ‘UCLA 플렉스(UCLA FLEX)’는 데일리 하게 착용하기 좋은 ‘어글리 스니커즈’로, 액티브하면서도 트렌디한 멋으로 UCLA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잘 나타낸 제품이다. 옆 부분의 심플한 브랜드 로고와 텅 부분의 ‘브루인스 풋마크 시그니처’를 새겨 넣어, ‘UCLA Original made 라인’의 정체성을 확고하게 나타낸다.
◆울산 공동주택 1만5천 가구 대상 품질점검
울산시는 시공 품질 향상과 입주 후 하자 예방을 위해 올해 36개 단지 1만5천 가구를 대상으로 공동주택 품질점검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