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영혼을 깨우는 향의 심포니 브랜드인 ‘벨먼 퍼퓸드 리추얼’을 16일 처음 선보인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벨먼 퍼퓸드 리추얼은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기존 제품에서는 느낄 수 없던 샤워의 행복한 가치를 선사하는 바디케어 브랜드다"라며 "마치 한 폭의 그림을 연상시키는 전문 아티스트의 제품 디자인과, 영혼을 깨우는 니치 퍼퓸의 향기는 단순한 샤워젤 그 이상의 향기 리추얼로서 고객의 일상에 행복의 순간을 선물하고, 샤워 그 이상의 가치로 다가가고자 했다"라고 전했다.
LG생활건강 브랜드 관계자는 “고객들이 벨먼 퍼퓸드 리추얼을 사용하며 샤워하는 시간이 귀찮고 반복되는 일상이 아니라, 풍부한 향기와 감미로운 텍스쳐로 하루를 보상 받는 가치 있는 순간으로 다가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바디워시와 바디밀크는 170년 전통의 세계적인 프랑스 향료회사인 로베르테(Robertet)와 공동 개발한 3가지 향을 담은 무드로 구성됐다. 시그니처 무드인 ‘찬란(MOOD #10)’은 시간이 멈춘 듯 마치 꿈에 그리 듯 벅차 오르는 천국 같은 순간을 표현했다. 고대 이집트의 클레오파트라가 사랑한 것으로 알려진 ‘키피향’에 ‘화이트 플로럴 노트’를 더했는데, 인생에서 가장 찬란한 순간을 떠올리는 컨셉이다.
예술적인 향의 벨먼 퍼퓸드 리추얼 바디워시는 히알루론산, 나이아신아마이드, 세라마이드, 레티놀, 판테놀 등 피부에 좋은 스킨케어 성분도 담았다. 오밀조밀한 오일 거품이 피부를 부드럽게 씻어내고, 샤워한 뒤에도 당기지 않는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우유처럼 부드러운 바디밀크는 피부에 바르는 즉시 부드럽게 스며들어, 마치 실크 슬립을 입은 듯 매끄러운 피부를 선물해준다.
◆ 하나투어, ‘N차’ 여행러 겨냥…전세기로 日 소도시 상품 강화
(주)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일본을 ‘N차’ 방문하는 프로 일본 여행객들을 위해 오는 2월과 3월 출발하는 ‘일본 소도시 여행’ 전세기 상품을 출시했다.
하나투어는 개별 여행객이 찾아가기 어려운 일본 지방 소도시를 전세기로 관광할 수 있도록 했다.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같은 익숙한 대도시가 아닌 ‘아오모리, 아사히카와, 시즈오카, 가고시마, 다카마츠’ 등 지방 소도시 힐링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수요가 큰 대도시 중심으로 일본 노선들이 재개하면서 근교 도시와 소도시에 노선 증편 요구도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노선이 적고 한정되어 아쉬웠던 지방 소도시 여행을 하나투어 단독 전세기로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플라즈맵, 글로벌 동물병원 전시회에서 코베트러스를 통한 판매 개시
플라즈맵은 1월 14일부터 18일까지 미국 플로리다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최대규모의 수의과 컨퍼런스에서 코베트러스(Covetrus)가 플라즈맵의 멸균 솔루션을 출품하며 미국 동물병원 시장에서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하였다.
VMX컨퍼런스는 매년 플로리다주의 올랜도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규모의 수의학 컨퍼런스로 15,000명 이상의 수의사, 테크니션 등 수의업계 종사자들이 방문하며, 저명한 연자들의 강연과 동물병원용 장비 업체들의 신제품, 신기술을 공개하는 중요 행사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