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정식품, 패션 브랜드 ‘그레이버’와 컬래버레이션 진행 外

기사입력:2022-12-22 21:48:07
[로이슈 편도욱 기자] ◆정식품, 패션 브랜드 ‘그레이버’와 컬래버레이션 진행

정식품(대표 이순구)은 패션 브랜드 ‘그레이버(GRAVER)’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정식품 관계자는 "그레이버는 개성 넘치는 프린트와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젊은층에게 각광받는 패션 브랜드다"라며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국내 대표 두유 브랜드 ‘베지밀’에 패션을 접목해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선호하는 MZ세대와의 접점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맨투맨 티셔츠(크림, 블랙) ▲후드 티셔츠(크림, 블랙) ▲모자(크림, 블랙) ▲메신저백 등 총 11개 품목이다"라며 "제품별로 베지밀 로고, 병 베지밀 모양 자수가 그레이버의 시그니처인 꽃, 핸드드로잉 곰 등과 어우러져 유니크한 감성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제품은 23일부터 그레이버 자사몰과 무신사, W컨셉, 29CM, 서울스토어 등 주요 패션 플랫폼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정식품은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오는 24일부터 1월 말까지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패션 서바이벌 이벤트’, ‘기대평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차례로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65명에게 베지밀X그레이버 맨투맨 티셔츠, 메신저백, 모자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남양유업 임직원, .안전키트 만들기 활동

지난 21일 남양유업의 사회공헌 프로그램 ‘Care&Cure(케어앤큐어)’에서 이른둥이의 안전하고 건강한 성장을 도울 수 있는 안전키트 만들기 활동을 진행했다.

남양유업은 네이버 해피빈과 협업해 임직원들이 기부와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굿액션’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프로그램을 통해 매칭된 사단법인 체인지메이커와 함께 이른둥이 안전키트 만들기 활동을 진행해 20명의 임직원이 참여하여 직접 바느질한 목베개와 턱받이를 만들어 전달했다.

이른둥이는 생후 24개월 이내, 2.5kg 미만 또는 37주 미만의 아이들을 말하며, 국내에서는 2022년 기준 100명 중 7명이 이른둥이로 태어난다.

◆프로농구 현대모비스, 유재학 총감독 '만수' 에디션 박스 판매

프로농구 울산 현대모비스가 유재학 총감독 '만수'(萬手) 에디션 랜덤박스 패키지 1차 판매를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만수' 에디션 랜덤박스는 유재학 총감독의 프로 통산 정규리그 724승 기록을 기념한 상품이다.

이 안에는 '만수' 에디션 유니폼과 친필 엽서, 디자인 박스 등이 들어 있으며 23일 오후 5시 30분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기념 유니폼은 1번부터 723번까지 표기된 것 중 한 벌이 무작위로 들어 있고 724번이 새겨진 유니폼은 정규리그 마지막 홈 경기인 3월 24일 유재학 총감독에게 전달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73.80 ▲14.01
코스닥 722.81 ▲0.95
코스피200 341.31 ▲2.5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916,000 ▼12,000
비트코인캐시 523,500 ▼7,500
이더리움 2,595,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22,990 ▼100
리플 3,024 ▼14
이오스 981 ▲1
퀀텀 2,901 ▼1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7,031,000 ▲91,000
이더리움 2,597,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22,990 ▼130
메탈 1,108 ▼14
리스크 675 ▼7
리플 3,026 ▼11
에이다 957 ▼1
스팀 195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860,000 ▼40,000
비트코인캐시 524,000 ▼7,000
이더리움 2,595,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23,000 ▼80
리플 3,025 ▼13
퀀텀 2,906 0
이오타 281 ▲2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