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연말 선물 이벤트 열어 外

기사입력:2022-12-20 16:13:51
[로이슈 편도욱 기자]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연말 선물 이벤트 열어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어메이징 오트의 다양한 레시피를 손쉽게 체험할 수 있도록, 어메이징 오트 구매 고객 대상 연말맞이 대규모 선물 이벤트를 연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어메이징 오트 연말 선물 이벤트를 열고 47명에게 총 1,6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선물한다"라며 "프리미엄 커피머신으로 유명한 이탈리아 스타일 종합 가전 브랜드 ‘스메그’의 전자동 커피 머신, 밀크 포머, 커피 그라인더 등 홈카페 용품 또는 어메이징 오트 3종과 유리잔 2개로 구성된 어메이징 오트 시딩 키트다"라고 전했다.

이어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어메이징 오트를 구매하고 직접 구매 확정 처리한 뒤 경품 신청서를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라며 "이벤트 기간은 오는 12월 31일까지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트는 현미의 두 배에 이르는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어 ‘곡물의 왕’으로 불리기도 하는데, 그 중에서도 특히 혈중 콜레스테롤과 혈당 수치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수용성 식이섬유 베타글루칸이 풍부하다.

◆푸드테크 음료 슈가로로 스파클링, 누적 2천만병·연매출 100억 돌파

푸드테크 기업 인테이크(대표 한녹엽)가 자사가 판매 중인 제로 탄산음료 ‘슈가로로 스파클링’의 누적 판매량이 2천만 병을 돌파했다고 20일 알렸다.

슈가로로 스파클링은 대체당을 활용함으로써 ‘제로 칼로리’와 ‘달콤함’을 동시에 잡은 과일 탄산음료다. 현재 사과, 샤인머스캣, 레몬사이다, 복숭아, 더블라임 맛까지 총 5가지 맛이 있는데, 이 5가지 맛으로 올해 거둬들인 매출액은 100억 원을 웃돈다. 이러한 슈가로로 스파클링의 매출 견인에 힘입어 올해 회사 연 매출이 200억 원을 돌파했다고 인테이크 측은 설명했다.

◆마포구, 공무원 이름 걸고 주요정책 투명하게 추진한다

마포구(구청장 박강수)가 ‘2022년 정책실명제 중점관리 대상사업’ 31개를 선정하고 사업개요, 추진과정과 담당 공무원 및 참여자 등이 기록된 ‘정책실명제 사업내역서’를 마포구청 누리집에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정책실명제는 ‘행정 효율과 협업 촉진에 관한 규정’에 따라 정책의 투명성, 책임성을 높이기 위해 주요 정책에 참여하는 관련자의 실명과 사업 추진과정을 기록‧관리 공개하는 제도이다.

올해 구가 공개한 대상 사업으로는 ▲공약사업 및 구 역점사업 25건 ▲30억 이상 대규모 예산이 투입되는 공사 또는 사업 5건 ▲ 1억원 이상 연구용역 사업 1건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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