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겨울 성수기 캠페인 ‘킹특가 야놀자’의 일환으로, 내년 1월 말까지 8주간 고객 혜택을 강화한 레저 상품을 릴레이로 선보인다"라며 "매주 테마파크ㆍ전시ㆍ스키 등 새로운 레저 상품을 선정하고 야놀자 단독 혜택을 공개한다. 파격적인 할인과 함께 굿즈, 기프티콘 등 야놀자라이브 전용 리워드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5일 공개되는 첫 번째 킹특가 놀이위크는 대구 이월드 편이다. 오는 12월 11일(일)까지 이월드 종일ㆍ야간 자유이용권을 최대 51% 할인가로 선보인다"라며 "이달 6일(화) 저녁 7시 야놀자라이브를 진행하고 방송 중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산타 모자 등 선물을 제공한다"라고 밝혔다.
이외에도 구매 인증을 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월드 아이스링크 이용권(5명) 및 짱구야 캠핑가자 전시회 이용권(5명) 등을 증정한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겨울 성수기를 맞아 레저도 야놀자에서 초특가로 즐길 수 있도록 혜택을 총망라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여가 슈퍼앱으로서 숙박ㆍ레저ㆍ교통 등 여행을 위한 모든 서비스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기획전과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글로벌 모바일 라이프 서비스 포토위젯(대표 송인선)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따뜻한 연말 분위기로 홈 화면을 간편하게 꾸밀 수 있는 신규 테마 30여 종을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새롭게 추가된 크리스마스 테마 이용시 사용자는 간편한 설정만으로 배경화면, 위젯, 아이콘을 활용해 따뜻한 연말 분위기로 아이폰 및 아이패드 화면을 꾸밀 수 있다. 포토위젯은 산타, 루돌프, 눈사람 등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일러스트와 사진을 활용한 다양한 테마와 콘텐츠를 제공해 홈 화면 속 크리스마스 감성의 꾸미기를 제공한다.
홈 화면 전체를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꾸밀 수 있는 30여 종의 테마와 함께 움직이는 애니메이션 위젯, 사진 편집 시 활용가능한 스티커를 함께 제공해 사용자는 자신만의 개성과 취향이 담긴 폰 꾸미기가 가능하다.
◆루트에너지, 더캠프 RE100 이행을 시작으로 탄소중립 병영문화의 첫걸음
더캠프는 군 입대한 장병과 가족들의 온라인소통 위문편지로 약 5,500만통의 종이 사용량 감소, 편지 배달과정 탄소배출 감소 등에 기여해왔으며, 이번 RE100 달성으로 서비스 전체의 탄소중립에 한걸음 더 다가설 수 있었다.
앞으로 더캠프 서비스 이용자들은 100% 재생에너지로 전하는 온라인 위문 편지를 주고 받을 수 있으며 온라인 쇼핑몰 및 커뮤니티 이용, 전역장병 SNS 등의 서비스 전과정을 저탄소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