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BBQ그룹 관계자는 "이 매장은 BBQ 직영으로 운영되는 미국 내 두 번째 플래그십스토어로 뉴욕 맨해튼 3번가에 자리잡았다"라며 "오피스와 대학가에 인접한 입지조건에 맞춰 1층은 바쁜 직장인들을 위한 ‘그랩 앤 고(Grab-and-Go)’ 형태로, 2층은 치맥을 즐길 수 있는 ‘치킨 앤 비어(Chicken-and-Beer)’ 컨셉으로 꾸며졌다"라고 전했다.
이어 "BBQ는 지난 2017년, 뉴욕 맨해튼 32번가에 직영 1호점을 개점한 이래 시카고와 로스앤젤레스 등으로 출점을 확대해 현재 20개 주에서 15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BBQ는 미국에서의 빠른 성장 배경으로 철저한 품질관리 속 균일한 맛을 내는 BBQ만의 차별화된 맛과 풍미를 꼽고 있다. 미국식 치킨과 차별화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튀겨낸 치킨에 자체 개발한 다양한 시즈닝, 소스와 레시피를 적용한 한국식 치킨을 현지에서 똑같이 선보이고 있다.
순살, 윙, 봉 등 다양한 부위로 즐길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BBQ만의 빠르고 친절한 서비스 또한 미국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컴퍼니합, 전객실 오션뷰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송도 비치 패키지 출시
컴퍼니합이 2일부터 카카오 쇼핑하기에서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송도 비치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구성에 따라 조식 패키지, 해피 메리 베케이션 패키지로 총 두 가지다. 오는 5일까지 판매하고 내년 1월 1일부터 3월 16일까지 투숙할 수 있다.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송도 비치의 첫 번째 구성인 조식패키지는 스탠다드 오션뷰에 조식 뷔페 2인 이용권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조식 뷔페는 통유리를 통해 오션뷰를 볼 수 있는 곳에 있어 호캉스를 즐기는 동안 계속해서 부산의 바다를 만끽할 수 있다.
백석대 K-디지털플랫폼사업단은 2일 병천면 백석무인항공센터에서 천안 위례초등학교 5∼6학년 학생 15명을 대상으로 드론 체험 세미나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공간 정보, 교통, 스마트 시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드론을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체험 위주로 진행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