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한솥, 9년 연속 스타브랜드 대상 수상 外

기사입력:2022-11-30 19:40:54
[로이슈 편도욱 기자]
◆한솥, 9년 연속 스타브랜드 대상 수상

한솥이 ‘2022 스타브랜드 대상’ – 도시락 프랜차이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한솥 관계자는 "지난 29일 밀레니엄 힐튼 서울 호텔에서 열린 ‘2022 스타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도시락 프랜차이즈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9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2022 스타브랜드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농림축산식품부이 후원하는 행사로 산업별로 산업 동향 및 시장점유율, 소비자 의견을 반영한 후 전문가 심사를 거쳐 수상 기업을 정한다"라고 밝혔다.

한솥은 ▲가성비 좋은 신제품 출시 등 소비자 부담 완화 ▲외식 트렌드 변화에 따른 유연한 신제품 출시 ▲가맹점주 및 농가와의 상생 ▲폐페트병 재활용 유니폼 개발 및 일회용품 사용 절감을 위한 ‘착한솥 수제세트’ 판매 등 환경보호 ▲품질 좋은 식재료 사용으로 고객의 신뢰도 향상 ▲꾸준한 사회공헌 및 기부활동 등 E.S.G 경영과 함께 소비자 친화적인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아 9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실제로 최근 외식물가 고공행진이 지속되는 가운데 점심 가격에 부담을 느낀 직장인과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어 가성비가 좋은 도시락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한솥은 2022년 한 해 나시고랭, 치즈닭갈비덮밥, 아보카도 명란비빔밥, 잡채볶음밥 등 맛과 영양이 좋으며 비주얼까지 좋은 도시락 메뉴를 연이어 성공시킨 바 있다.

◆제이 류(J RYU), 22 윈터 컬렉션 공개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제이 류(J RYU)가 2022 윈터 컬렉션, ‘더 에센셜(THE ESSENTIAL)’을 공개했다.

모던 클래식을 기반으로 한 디자인과 하이 퀄리티로 차별화된 여성복의 미학을 보여주고 있는 제이 류는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 속에서도 고유의 색을 잃지 않는 브랜드다.

또한 동시대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감각적인 스타일과 아름다움에 대한 지속적인 탐구로 제이 류만의 흔들리지 않은 브랜드 정체성을 지켜오고 있다.
◆광주 남구, 겨울철 대규모 건축 공사·해체 현장 안전 점검

광주 남구는 동절기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관내 대규모 공사 현장을 중심으로 2주간 안전 지도 점검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남구는 이날부터 주상복합을 포함한 아파트 건축 공사장 11곳과 해체 중인 종교시설 건물 공사장 2곳 등 13곳을 대상으로 점검에 들어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34.70 ▲50.52
코스닥 855.65 ▲22.62
코스피200 359.06 ▲6.27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394,000 ▲311,000
비트코인캐시 712,500 ▲500
비트코인골드 49,270 ▲190
이더리움 4,515,000 ▲16,000
이더리움클래식 38,600 ▲120
리플 740 ▲3
이오스 1,120 ▲3
퀀텀 5,925 ▼1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600,000 ▲401,000
이더리움 4,525,000 ▲21,000
이더리움클래식 38,630 ▲100
메탈 2,306 ▲36
리스크 2,645 ▲274
리플 740 ▲3
에이다 675 ▲4
스팀 382 ▲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307,000 ▲395,000
비트코인캐시 711,000 ▼500
비트코인골드 50,150 ▲1,710
이더리움 4,514,000 ▲21,000
이더리움클래식 38,540 ▲60
리플 739 ▲4
퀀텀 5,960 ▼30
이오타 325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