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관계자는 "‘고양이와 스프 - 넷플릭스 에디션’은 지난 10월 네오위즈가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와 맺은 퍼블리싱 계약을 통해 탄생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출시 약 1년 만에 누적 다운로드 3,000만 건을 달성한 기존 모바일 게임 ‘고양이와 스프’를 기반으로, 전 세계 넷플릭스 회원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밝혔다.
먼저, 네오위즈는 넷플릭스 에디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전용 콘텐츠를 게임에 적용해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넷플릭스 에디션 내 고양이가 쉴 수 있는 ‘넷플릭스 TV’ 휴식 시설과 출석 일수에 따라 각종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하는 ‘월간 출석부’를 추가했다. 여기에, 게임 접속 시간에 따라 획득 가능한 전용 재화 ‘플레이 포인트’도 도입했다. 이용자는 플레이 포인트를 활용하여 요리 속도 증가 또는 랜덤 아이템 당첨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게임 이용 방법은 넷플릭스 공식 홈페이지의 ‘게임’ 섹션이나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고양이와 스프 - 넷플릭스 에디션’을 찾아 다운로드하면 된다.
시니어 돌봄 플랫폼 케어닥의 박재병 대표는 지난 29일 그랜드인터컨티넨셜 서울 파르나스에서 진행된 '코리아 헬스케어 콩그레스 2022’에 참가하여 이와 같이 말했다.
올해로 13회째 진행된 KHC는 대한병원협회가 주최하는 아시아 최대 병원 경영 국제학술대회다. 병원 및 보건 의료, 돌봄과 관련한 전세계 관계자들이 모여 보건의료서비스 관련 최신 정보를 나누는 글로벌 행사이다. 2022년에는 '뉴노멀을 넘어 업(up)노멀로'라는 캐치프레이즈로 포스트코로나 시대에서의 의료 기관의 대응과 변화, 향후 의료계의 방향성 등을 논의하는 자리로 꾸며졌다.
◆클라우데라, Evolve 2022 행사 통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데이터 강화 전략 발표
글로벌 하이브리드 데이터 기업 클라우데라가 오늘 시그니엘 서울에서 글로벌 순회 하이브리드 ž 멀티 클라우드 데이터 전문 콘퍼런스 ‘Evolve 2022’를 개최하고, 데이터 리더와 데이터 전문가들을 위한 데이터 가치 발굴, 활용 방안을 제시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