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스인터내셔날은 미국, 프랑스, 독일, 뉴질랜드, 일본 등 각국 글로벌 유명 브랜드의 공식수입사로써 국내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에 공급하고, 트렌드에 맞게 신규브랜드를 기획 개발하여 국내 다양한 유통채널 약 25,000여개 매장에서 판매중이며, 직소싱/제조 브랜드를 아시아, 미주권에 수출을 진행하는 운영시스템 영역을 넓히고 있는 헬스&뷰티케어 전문 기업이다.
‘2022 싱가포르 코스모프로프’는 1,200여개의 전시업체 및 15,000여명의 바이어가 참석하는 수출입 상담 위주의 국제 무역 박람회로 세계 유수의 화장품, 미용기기 등 뷰티 관련 전문 업체가 참가하였으며, ㈜그레이스인터내셔날은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더포션스, 도화가인, 메종드떼, 티컬렉티브, 파지티브호텔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였다.
또한 지난 4월 이태리 볼로냐 코스모프로프에서 만난 바이어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여 개발한 더포션스의 ‘바쿠치올앰플’, ‘아하바하세럼’, ‘나이아신아마이드세럼’과 도화가인의 ‘막걸리 라인’을 이번 박람회를 통해 선보여 많은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기도 했다.
◆한국도박문제예방치유원·경찰청, 사이버 불법도박문제 조기개입을 위한 대응체재 구축 운영
이번 서비스는 예방치유원과 경찰청 양 기관이 총 3차례에 걸친 ‘도박행위자 치유·재활 연계방안 협력회의’를 통해 구축되었으며, 현장 수사관이 도박행위자 조사 및 민원상담 시 도박문제에 대한 이해를 돕고 재범 방지를 위한 인식개선을 강화할 수 있도록 전국 18개 시·도경찰청, 233개 경찰서(사이버수사팀)에서 제공한다.
◆국토안전관리원, 아동·청소년 안전교육 확대
국토안전관리원은 경남지역에서 실시하던 찾아가는 아동·청소년 안전교육을 부산·울산지역으로 확대한다고 28일 밝혔다.
관리원은 2017년 경남혁신도시로 이전한 이래 경남지역 대국민 안전문화 정착을 위해 지금까지 1천10회 5만2천여 명에 대해 아동 청소년 안전교육을 실시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