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염색 원조 브랜드 씨드비가 ‘물염색’의 브랜드 모델로 배우 김혜수를 발탁하고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
씨드비는 “김혜수는 세련되고 건강한 이미지를 유지해온 자타 공인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다. 그녀의 이미지가 브랜드와 추구하는 방향이 잘 맞아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하며 “김혜수와 씨드비 ‘물염색’의 만남은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김혜수와 함께한 이번 씨드비 ‘물염색’ TVCF 영상 역시 그녀의 당당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그대로 담아 ‘물염색이 되다’라는 제품의 특징을 잘 표현했다.
씨드비 ‘물염색’은 화학 2제(산화제) 없이 물과 허브 컬러 파우더만 섞어 완성하는 염색약으로, 씨드비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통해 만들어진 초간단 새치 커버 염색약이다. 누적 판매량 1,700만 개를 기록하며 홈쇼핑 3사 판매 1위를 달성한 ‘물염색’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패키지로 새 단장 하였다.
스와치가 롯데월드타워에서 팝업 이벤트 ‘문스와치 투어’를 전개했다.
스와치는 지난 11월 26일~27일까지 서울 잠실에 위치한 롯데월드타워 에비뉴엘관에서 문스와치 투어를 진행했다.
문스와치 투어는 스와치의 주력 컬렉션이자, 스와치그룹의 브랜드 오메가(Omega)의 협업을 통해 출시된 제품 ‘문스와치’를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로, 주말 동안 현장에서는 문스와치를 구매하기 위해 찾아온 많은 방문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네슬레코리아, 지속가능한 환경 위해 임직원 참여 ‘플로깅’ 성료
이날 네슬레코리아 임직원들은 반포 한강공원과 세빛섬 인근에서 함께 걷고 뛰며 쓰레기를 수거했다. 특히 재활용이 가능한 생분해성 비닐봉투와 대나무 집게 등 친환경 신소재로 구성된 플로깅 키트를 사용해 환경보호에 대한 의미를 더했다. 이 밖에도 임직원 간의 교류를 위한 다양한 연말 맞이 팀 빌딩 프로그램을 통해 서로 소통과 화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