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가 ‘플립 제로 일렉트로닉 바이브로테이션’ 출시
텐가(TENGA)가 텐가 그룹 내 신기술이 집약된 남성용 다회용 셀프 플레저 ‘플립 제로 일렉트로닉 바이브로테이션(FLIP ZERO ELECTRONIC VIBROTATION)’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어 "특히 전용 회전 장치에는 초 단위 속도를 체크하는 자이로 센서를 장착, 간단한 손 움직임만으로 자유롭게 회전 방향과 속도 조절이 가능하다"라고 밝혔다.
본 제품은 회전과 진동 기능에 여러가지 패턴을 도입해 다양한 자극을 경험할 수 있다. 롤링 모드는 원하는 회전 방향으로 기울이거나, 각도에 따라 회전 속도가 단계적으로 상승하고 자동으로 프로그램에 설정되어 있는 3가지 패턴 방식을 설정 가능하다. 바이브레이션 모드는 하이, 로우 단계를 포함해 총 5가지 다양한 진동 방식을 설정할 수 있다.
한편 텐가코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공식 온라인 몰에서 5일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플립 제로 일렉트로닉 바이브로테이션을 11% 할인된 가격 판매하며,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한 이에게는 10,000원 상당의 온라인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가을이 지나고 겨울이 다가오는 요즘 식품업계에서는 이 시즌에 가장 맛있는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 및 상품 출시가 한창이다.
제철 음식은 맛은 물론 몸에도 좋아 건강 트렌드와도 잘 어울려 업계에서는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국밥 브랜드 ‘육수당’은 가을과 겨울 시즌이 제철인 굴을 활용한 ‘통영굴국밥’을 지난 달 출시했다.
육수당의 굴국밥은 통영산 굴과 시원하고 깔끔한 황태 육수의 조합으로 풍부한 바다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통팥 늙은호박죽은 노란빛을 띠는 늙은 호박과 국내산 호박, 곱게 갈아낸 쌀을 뭉근히 끓여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너무 달지 않으면서도 맛이 진한 저당 제품으로 만들어 맛과 영양을 모두 잡았다.
통팥 늙은호박죽과 함께 겨울에 먹기 좋은 ‘동지 찹쌀통팥죽'도 같이 선보여 겨울 시즌 고객 입맛을 겨냥했다.
편의점 브랜드 'CU'는 겨울이 제철인 꼬막을 활용한 간편식 3종을 출시했다.
벌교 꼬막을 활용한 이번 간편식 시리즈는 ‘벌교 꼬막 비빔밥 도시락’과 ‘벌교 꼬막 삼각김밥’, ‘벌교 꼬막 유부초밥’으로 구성했다.
특히 벌교 꼬막 도시락은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 양념한 꼬막장으로 버무린 비빔밥 위에 기존 상품 대비 중량을 20% 늘린 꼬막과 청양고추를 올렸다.
◆영등포구, 2023년 겨울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모집
영등포구(구청장 최호권)가 11월 28일부터 12월 9일까지 ‘2023년 겨울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구는 관내 대학생들이 방학 기간 중 구정을 직접 체험하고 학비 마련의 기회와 값진 사회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매년 대학생 아르바이트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겨울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모집인원은 총 100명이며, 선발된 근무자는 2023년 1월 9일부터 2월 7일까지 약 한 달 동안 주 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하루 5시간씩 근무하게 된다. 근무 시간 및 요일은 배치 기관의 사정에 따라 일부 변동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