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이차돌, ‘KLPGA PLK 챔피언스 클래식 2022 2차전’ 공식 스폰서 참여 外

기사입력:2022-11-09 12:48:40
[로이슈 편도욱 기자] ◆이차돌, ‘KLPGA PLK 챔피언스 클래식 2022 2차전’ 공식 스폰서 참여

다름플러스가 운영하는 이차돌이 KLPGA PLK 챔피언스 클래식 2022 1차전’에 이어 2차전 공식 스폰서로 참여했다고 9일 밝혔다.

이차돌 관계자는 "지난 11월 3~4일 인천에 위치한 베어즈베스트 청라GC에서 진행된 'KLPGA PLK 챔피언스 클래식2022 2차전은 퍼시픽링스코리아(이하 PLK)가 주최하고 KLPGA가 주관하는 대회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대회에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눈길을 끌었다. 주최사인 PLK는 이번 `KLPGA PLK 챔피언스 클래식`의 활성화를 위해 특히 선수 출전 지원금 10만원씩 선수당 전원 지원하면서 선수들에게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라고 밝혔다.

또한 이례적으로 다수의 협찬사가 참여하여 대회 5위까지 순위시상, 이글상, 데일리베스트상, 베스트드레서상 등 다채로운 상이 마련됐으며, 모든 수상자에게는 부상이 전달됐다.

이차돌은 본 대회에 30만원 상당의 이차돌 상품권을 ‘이차돌상’ 시상품으로 지원했으며, 상품은 3위를 차지한 김효정 프로에게 돌아갔다. 또한 이차돌은 대회 내 골프장 내 방송홀 보드, TG 펜스, 백드롭 광고를 진행했다.

◆써스데이 아일랜드, 공효진과 함께한 ‘윈터 트래블러’ 영상 공개

㈜지엔코(대표 김석주)의 내추럴하고 자유로운 감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가 뮤즈 공효진의 러블리한 무드의 겨울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겨울 캠페인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코트, 에코퍼, 패딩 등 다양한 아우터들로 구성된 러블리한 스타일링은 물론, 여행이 떠오르는 다양한 아이템과 더불어 눈 덮인 공중전화 박스, 크리스마스 엽서 진열대 등 겨울의 로맨틱함이 묻어나는 오브제를 활용한 연출과 영상 컨셉 자체를 겨울 엽서처럼 보이는 화면 연출 컨텐츠로 겨울 여행의 낭만을 돋보이며 아날로그적 설레임을 전달한다.

공효진의 겨울 캠페인 영상과 프로모션은 SNS와 직영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구찌, 한국 문화 보존을 위한 3년 후원 발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서울에서 가장 상징적이고 역사적인 장소인 경복궁의 보존 사업을 후원한다. 구찌 코리아는 향후 3년 간 문화재청과 상호협력을 통해 경복궁의 보존 관리 및 활용을 위한 활동을 후원할 예정이다.

11월 1일 경복궁에서 진행된 문화재청-구찌코리아 사회 공헌 활동 업무 협약식에는 최응천 문화재청장과 구찌의 글로벌 회장 겸 CEO 마르코 비자리(Marco Bizzari)가 참석, 한국의 문화재 및 유적지의 소중한 가치를 지켜야 한다는 데 뜻을 같이 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56.61 ▼8.81
코스닥 717.24 ▼9.22
코스피200 338.74 ▼0.3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445,000 ▲262,000
비트코인캐시 532,500 ▼500
이더리움 2,601,000 ▲8,000
이더리움클래식 24,000 0
리플 3,173 ▲5
이오스 979 ▲5
퀀텀 3,117 ▲1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525,000 ▲369,000
이더리움 2,604,000 ▲9,000
이더리움클래식 23,990 0
메탈 1,214 ▲2
리스크 789 ▲2
리플 3,174 ▲4
에이다 992 0
스팀 218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570,000 ▲320,000
비트코인캐시 532,000 ▼1,000
이더리움 2,601,000 ▲7,000
이더리움클래식 24,080 ▲170
리플 3,175 ▲6
퀀텀 3,065 0
이오타 300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