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일제약의 웰니스 브랜드 ‘일일하우’가 고객 성원에 힘입어 NS홈쇼핑에서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일일하우 관계자는 "지난 5월 GS 홈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목표 판매량이었던 10만 팩 판매고를 달성하고, 이어 방송된 NS 홈쇼핑과 GS홈쇼핑 앵콜 방송에서도 매회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판매 기록을 경신해왔다"라며 "특히, 50대 이상의 구매 고객 비중이 무려 90%를 차지하며 액티브 시니어 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일일하우는 고객 성원에 힘입어 오는 3일 오후 12시 25분부터 NS홈쇼핑에서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라며 "5060세대가 주 시청층인 홈쇼핑을 통해 자사의 인기 상품인 ‘일일하우 식물성 프로틴밀’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일일하우 식물성 프로틴밀 250mL 48팩 묶음 상품을 12만 9천원에, 96팩은 19만 9천원에 판매한다"라고 밝혔다.
또 "‘일일하우 식물성 프로틴밀’은 100% 식물성 단백질 음료로, 1회 제공량(250mL) 당 22g의 높은 단백질 함량을 보유했다"라며 "하루 한 팩만 섭취해도 성인 여성 기준 일일 권장량의 40%를 충족해 탄수화물 위주의 식사를 즐기는 5060 세대에게 좋은 대안이다"라고 전했다.
이 외에도 설탕, 색소, 합성 향료, 보존료 등 10가지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재료 본연의 자연스럽고 건강한 맛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물가상승 속 취약계층 밑반찬 지원 이어 나가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김흥권)는 삼양그룹의 후원으로 물가상승 속 취약계층 식생활 건강 지원을 위해 매주 적십자 봉사원이 직접 정성스레 조리한 밑반찬을 전달하고 있다.
삼양그룹은 적십자사 서울지사에 기부금을 기탁해 ‘사랑의 밑반찬 나눔 사업’을 진행하며, 서울시 취약계층이 따뜻한 밑반찬을 전달받고 있다.
◆금산인삼, 파리국제식품박람회서 15억여원 상담 성과
충남 금산인삼약초산업진흥원은 세계 3대 식품박람회 중 하나인 프랑스 파리국제식품박람회에서 108만달러(약 15억3천만원) 상당의 수출 상담 성과를 올렸다고 2일 밝혔다.
수삼과 홍삼 제품에 관심을 보인 각국 바이어를 상대로 총 69건의 상담이 진행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