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지난 3분기 스윔웨어 카테고리 판매량이 전년동기 대비 72.3%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
특히, 스윔웨어 시장에서 비수기로 꼽히는 9월 판매량은 전년대비 30.1% 오르며 상승세를 보였다.
이어 "가을이 되면서 비교적 따뜻하고 거리적 부담이 적은 동남아 지역으로 여행객이 몰리는 것도 인기에 한몫했다"라며 "고객 반응이 좋은 블랙라벨 라인은 9월 판매량이 전년대비 48.4% 올랐다"라고 전했다.
또 "올해 추가된 블랙라벨은 스윔웨어 카테고리 전체 판매량의 약 60%를 차지하고 있다"라며 "판매율이 가장 높은 제품군은 워터레깅스로, ‘블랙라벨 시그니처 투웨이 레깅스’와 ‘블랙라벨 시그니처 라이프 투인원 레깅스’ 등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 외 유니크한 디자인의 ‘블랙라벨 시그니처 라이프 투인원 원피스’, ‘엑스프리즈마 알파 배색 브라탑’도 다시 주목받고 있다.
◆형지I&C 예작, 캐시미어 니트 풀오버와 캐시미어 머플러 코디 디자인 출시
형지아이앤씨(형지I&C 대표 최혜원)가 캐시미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날씨가 점차 추워지면서 캐시미어(Cashmere)의류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예작’의 캐시미어 니트는 구김이 적고 가벼워 활용도가 높다. 포근하면서도 부드러운 터치감이 특징인 퓨어 캐시미어 100% 원사이며, 심플한 프리미엄 크루넥 풀오버와 모크넥 반폴라 풀오버로 다양한 넥라인 디자인으로 자연스럽고 데일리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서울시, 내년도 개별공시지가 조사 착수
본격적인 조사에 앞서 11월 22일까지 대상 필지를 파악할 계획이다.
시는 "대상 토지는 87만여 필지로 추산된다"며 "현장 조사와 더불어 서울지역 실거래가 동향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하고, 개별지 특성과 표준지를 비교해 지가를 산정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