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쿠론, 22F/W 두 번째 컬렉션 ‘드리미 뉴 쿠론’ 공개 外

기사입력:2022-10-19 22:30:35
[로이슈 편도욱 기자] ◆쿠론, 22F/W 두 번째 컬렉션 ‘드리미 뉴 쿠론’ 공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여성 핸드백 브랜드 ‘쿠론’이 모델 신민아와 함께한 22F/W 두 번째 컬렉션 ‘드리미 뉴 쿠론’을 선보인다.

쿠론 관계자는 "이번 시즌 디자인 테마를 ‘드림 오브 판타지’로 선정, 이 시대 여성들이 꿈꾸는 판타지를 그려낸 세 가지 컬렉션을 전개하고 있다"라며 "첫 번째 ‘라이크 허’ 컬렉션에 이어 두 번째 선보이는 ‘드리미 뉴 쿠론(Dreamy New Couronne)’ 컬렉션은 단조로운 일상의 해소, 미지에 대한 기대를 담아 언제가 찾아올 새로운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담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드리미 뉴 쿠론’ 컬렉션은 클래식부터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까지 총 4개(스테파니 클래식 코랄린, 문, 디 몬드, 캐롤린 팅크) 스타일로 구성된다"라며 "‘스테파니 클래식 코랄린(Stephanie Classic Coraline)’은 2012년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스테파니 클래식’ 백에 올해 개발한 옵티컬 패턴을 적용한 시즌 한정 상품이다"라고 말했다.

또 "레드 컬러 포인트가 특징이며 시그니처 잠금 장식이 고급스러움을 더한다"라며 "‘문(MUN)’ 라인은 쿠론의 신규 사각 장식을 적용한 클래식과 레트로를 재해석한 스퀘어 백이다. 멋스러운 베이지 톤의 타바코, 은은한 푸른빛 그린의 판타지 가든 등 가을, 겨울 시즌 포인트 백으로 제격이다"라고 밝혔다.

◆하고엘앤에프, 32개 브랜드로 포트폴리오 확대

브랜드 인큐베이터 하고엘앤에프(대표 홍정우)가 올 하반기 WMM(대표 이슬, 김천응), 랭앤루(대표 박민선, 변혜정) 등 신진 브랜드 2곳에 연이어 투자를 단행하며 총 32개 브랜드로 포트폴리오를 확대했다.

하고엘앤에프는 온라인에서 2030대 여성 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해당 브랜드들의 성장 가능성에 주목했다. 매니시한 실루엣과 섬세한 디테일의 자켓 및 코트로 주목받는 ‘WMM’, 화려한 프린트의 랩 원피스가 대표적인 ‘랭앤루’ 등 트렌디하면서도 브랜드만의 감성을 담아내는 점을 높이 평가해 투자를 결정했다.

◆더스튜디오케이, ‘팔자(八字)’ 프로젝트 성료

홍혜진 대표가 운영하는 주식회사 아티스트메이드의 더스튜디오케이(THE STUDIO K)가 23SS 컬렉션 '팔자(八字)’ 체험 전시 행사를 성료했다.

‘팔자(八’字)‘ 프로젝트는 팔자 머신에 얼굴을 스캔하면 관상학적 알고리듬 분석을 통해 사주 명리와 MBTI 성격 유형의 데이터를 결합한 결과를 총 20가지 타입의 동물, 직업 분류로 보여주고 음양오행 컬러와 맛으로 자동 믹스된 칵테일과 함께 나에게 어울리는 더스튜디오케이 컬렉션 의상을 큐레이팅하여 추천하는 신개념 패션 융복합 콘텐츠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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