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31번째를 맞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는 해당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전반적인 만족도 30%, 요소 만족도(고객경험품질) 50%, 재구입(이용)충성도 20%의 비율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조사하여 발표한다.
팅크웨어는 올해 2CH QHD 블랙박스인 ‘아이나비 QXD8000’을 선보이며 초프리미엄 블랙박스 시장을 열었다. 또 실시간으로 차량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통신 기능인 ‘아이나비 커넥티드’의 대중화와 외부 연동 서비스인 ‘아이나비 차량 관제 시스템(FMS)’ 베타 버전 출시까지 업계 선도적인 기술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팅크웨어 이남경 마케팅부문장은 “팅크웨어는 좋은 제품을 만드는 것뿐 아니라 소비자들이 계속해서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사후 관리까지 신경 쓰고 있다”며 “아이나비 브랜드가 앞으로도 발전하는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