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은 자사 유튜브 채널의 에어스테이지에서 대한민국 대표 여행지인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곁에 있는 이들을 생각하는 따뜻한 가사와 감성적인 멜로디의 곡인 ‘소란’의 ‘우리, 여행’ 영상을 선보였다. 이번 라이브 영상은 낯선 곳으로 여행의 첫 발을 내딛는 모든 이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한편 제주항공은 에어스테이지 3탄 ‘소란’편 공개에 맞춰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주항공 공식 유튜브채널에서 ‘소란’편을 시청하고 댓글을 남긴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국제선 왕복항공권, 제주항공x잔망루피 협업 기획상품 등을 제공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함께 음악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여행의 설렘을 전하고 여행지의 아름다움을 알리기 위해 ‘에어스테이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며 “고객과 함께 여행의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에어스테이지’를 아티스트들과 함께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