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는 이달 21일까지 만 13세부터 만 34세까지의 SKT T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인기 신메뉴인 ‘야채통통치킨버거 세트’를 52%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SKT와 협업한 ‘뉴 영 윅스’(New 0 Weeks)의 일환으로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외식 물가 부담이 가중됨에 따라 핵심 고객층인 MZ세대를 위한 통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최근 출시한 ‘야채통통치킨버거’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만 13세부터 만 34세까지의 SKT T멤버십 회원이라면 오는 21일까지 SKT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통해 맘스터치 야채통통치킨버거세트 52%(4,300원 할인) 할인 쿠폰을 다운 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또 "매장에서 해당 쿠폰을 제시하면 버거와 케이준 양념감자, 콜라로 구성된 푸짐한 세트 메뉴가 단돈 3,900원에 제공된다"라며 "전국 맘스터치 매장(일부 매장 제외) 내점 및 포장 주문 시 사용 가능하며,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SKT T멤버십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라고 밝혔다.
아디다스가 가을을 맞아 FW22 아웃도어 콜렉션을 10월 5일 정식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테렉스 프리하이커 고어텍스 2와 쉐르파 리버서블 플리스 재킷으로 구성되었다.
이번 컬렉션 출시와 함께 진행되는 “지금 우리의 정상은 (UNITED BY SUMMITS)” 캠페인은 정상은 산 꼭대기에만 존재하지 않으며, 살짝 돌아가는 둘레길, 도심 속 산책길 등 우리의 일상 곳곳에 다양한 모양과 크기에 존재한다는 아디다스 테렉스의 브랜드 메시지를 담고 있다. 흐린 날에 찾은 호명산, 고요한 충주의 낚시터, 가평의 논두렁 자전거 길 등 각자의 아웃도어 ‘정상’의 모습을 이번 테렉스 화보 촬영 및 영상에서 발견할 수 있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이번 FW22 아웃도어 콜렉션은 홀로 가볍게 하는 산행이든, 친구들과 떠나는 캠핑이든 어떠한 환경에도 준비된 제품들이다”라며, “아웃도어를 사랑하며 자신만의 정상을 찾아나서는 1834의 MZ 세대를 위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필립스 소닉케어, 브랜드 최초로 자사 최상위 칫솔모 증정
이번 기획전은 팬데믹 이후 자리 잡은 ‘셀프케어’ 트렌드로 구강 관리에 관심이 높아진 이들을 위해 자사 음파전동칫솔을 통한 효과적인 구강 관리를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프리미엄 음파전동칫솔 ‘다이아몬드클린 9000’ 또는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4만 8천 원 상당의 ‘프리미엄 A3 올인원 칫솔모(2개입)’를 증정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