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프랜차이즈 ‘청년다방’이 장수군과 손잡고 사과떡볶이 밀키트와 사과맛 쿨다방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청년다방 관계자는 “로컬푸드는 지역 농특산물을 활용한 식재를 안정적으로 공급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지역 경제 성장, 탄소 발생량 및 환경 유해물질 감소 등 다양한 이점을 갖고 있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장수군 농민들과 함께 상생하고 발전하는 방안을 찾을 수 있었다”라고 밝혔다.
또 "청년다방 떡볶이와 함께 먹을 때 찰떡궁합인 음료 ‘쿨다방’의 장수사과 콜라보 버전 ‘사과맛 쿨다방’은 오는 29일부터 전국 400곳 이상의 청년다방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한경기획은 명품 떡볶이 '청년다방', 모던경양식 '은화수식당', 애피타이저 주점 '치치' 등 다양한 브랜드를 운영하며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뮬라웨어, 2022년 FW 시즌 신상품 출시
이번 FW 시즌 아이템은 운동뿐 아니라 일상에서 패셔너블하게 연출하기 좋으면서도 활용도 높은 제품을 폭넓게 전개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애슬레저 무드에 중점을 둔 셋업부터 아노락과 퀼팅 다운 자켓 등 아우터류, 워크레저 콘셉트의 트렌디한 우븐 자켓과 셔켓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룩을 선보인다.
◆세이브더덕, 22FW 컬렉션 런칭
이탈리아 비건 패딩 브랜드 '세이브더덕(Save The Duck)'이 2022년 가을/겨울 컬렉션을 공개했다.
세이브더덕은 ‘패커블(packable)’ 경량 패딩 라인 제품인 ‘데이지(DAISY)’와 ‘도널드(DONALD)’, 그리고 패딩 베스트 ‘아담(ADAM)’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들은 전용 파우치에 접어서 쏙 들어가는 가볍고 휴대성 좋은 제품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