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관계자는 "‘투명이온’은 수분과 전해질 보충을 위해 즐겨 찾는 이온음료가 일반적으로 칼로리와 당 함량이 높아 부담스러웠던 소비자들을 겨냥해 제로 칼로리로 기획됐다"라며 "또한 색소가 첨가되지 않아 건강한 수분 보충이 가능할 뿐 아니라 맑고 투명해 시원한 청량감을 준다"고 전했다.
이어 "지난해 선보인 제로 칼로리 음료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는 출시 1년여 만에 누적 판매량 3,000만병 돌파를 앞두고 있다"라며 "이번 ‘투명이온’ 신제품 출시를 통해 제로 칼로리 음료 제품군을 확대하고 음료 시장 트렌드를 주도해나간다는 계획이다"고 밝혔다.
◆WE호텔 제주, 청명한 가을 힐링 포레스트
위(WE)호텔 제주(WE Hotel Jeju)는 모기업 한라병원의 의료 서비스를 도입하여 ‘웰니스센터’, ‘건강증진센터’ 그리고 ‘뷰티센터’를 통해 한라산의 자연 유산인 ‘천연암반수’와 천년 원시림 ‘청정 숲’을 활용한 전문적이고 과학적으로 검증 가능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국내 최초의 프리미엄 헬스리조트를 선보이고 있다.
◆로사케이(ROSA.K), 트렌디한 패딩 가방 ‘라포쉐’ 출시
디자이너 가방 브랜드 로사케이(ROSA.K)가 22 FW 시즌을 맞이해 트렌디한 패딩 가방 ‘라포쉐’를 출시한다.
이번 FW 시즌 새롭게 출시한 ‘라포쉐’ 백은 ‘프롬 젠틀(From Gentle)’이라는 테마를 주제로, 일상생활 속 다양한 인테리어 오브제를 통해서 느낄 수 있는 ‘포근함’을 로사케이 특유의 트렌디한 디자인과 스타일리시한감성으로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