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대표 김성국, 남상협)는 홈쇼핑모아 앱에서 현대홈쇼핑 및 현대홈쇼핑 플러스샵 상품의 직접 결제가 가능해졌다고 28일 밝혔다.
2013년 론칭한 홈쇼핑모아는 18개 국내 모든 홈쇼핑 및 T커머스의 통합 편성표/ 홈쇼핑 통합 검색/ 방송시청/ 방송알람 등의 기능을 제공하며 현재까지 누적다운로드 1,400만 건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홈쇼핑모아 관계자는 "다양한 모바일 홈쇼핑 편의 기능에도 불구하고 그동안 홈쇼핑모아 이용자는 홈쇼핑 상품 구매시 해당 쇼핑사로 이동해 구매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라며 "이번 제휴로 홈쇼핑모아 이용자는 앱 내에서 현대홈쇼핑 상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버즈니 모아스쿼드 조창래 조직장은 “이번 제휴는 홈쇼핑모아 통합 아이디 하나로 한 곳에서 국내 모든 홈쇼핑 및 T커머스 상품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시발점이 됐다.”며 “현재 2~3곳의 홈쇼핑 및 T커머스사의 바로 결제를 추가로 준비하고 있고, 모바일 홈쇼핑 활성화를 위해 앱 내 결제 기능을 모든 홈쇼핑사로 적극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니츠카타이거는 밀라노 패션위크에서 2023 봄여름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일본의 미니멀리즘을 테마로 삼았다. 불필요한 것들을 벗겨내는 덜어내기의 미학을 통해 아름다움의 정수를 표현한다. 폼필리오는 브랜드의 스포티한 정신을 고조시키며 경계를 초월한 레디-투-웨어 (Ready-to-wear)로 재해석했다. 메트로폴리탄 소울은 여전히 유지했지만, 직물을 활용하며 복잡한 구조를 더했다.
◆종로구, ‘종로 별별 학교’ 가을학기 프로그램 운영
종로구가 오는 10월부터 12월까지 어린이·청소년에게 다채로운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종로 별별 학교’ 가을학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