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관계자는 "물가 안정과 더불어 고객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가성비 델리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라며 "이번에는 건강과 맛 모두 놓치지 않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9월 29일(목)부터 10월 5일(수)까지 신선한 야채와 각종 원재료들로 가득 찬 ‘샌드위치’ 2종을 2000원 할인해 3800원에 판매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건강한 한끼 식사에 대한 고객 수요가 점차 증가하고 있고, 올해 샌드위치의 판매실적이 전년대비 40% 이상 증가했다는 점을 고려해 이번 할인행사를 기획했다"고 덧붙였다.
이번에 할인 판매하는 샌드위치는 두 종류로, ‘듬뿍 햄치즈 샌드위치’와 ‘듬뿍 에그햄 샌드위치’ 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두 샌드위치는 최근 유행하고 있는 ‘뚱드위치’ 트렌드를 반영, 속 재료가 반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듬뿍 들어있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특히 속 재료와 어울리는 식빵을 찾기 위해 MD와 셰프가 브리오슈, 통밀, 우유 식빵 등 다양한 빵으로 3개월간 맛 평가를 진행, 그 중 담백한 맛의 우유 식빵을 선택했으며, 양상추보다 단단한 잎채소인 로메인을 넣어 식감을 더했다"고 말했다.
‘더 푸짐해진 양장피’는 15년 이상 호텔 경력의 중식 셰프가 특제 간장 소스와 겨자 소스를 개발해 정통 양장피에 근접한 맛을 구현했으며, 고추잡채의 양을 늘려 3~4인이 먹어도 부족하지 않은 푸짐한 양이 특징이다. 특히, 양장피에 들어가는 고추잡채를 매장에서 직접 조리해 풍미와 양을 늘림과 동시에 원가도 절감했다.
◆내추럴 클린뷰티 쥬스투클렌즈, ‘비니거 콤부차 라인’ 비건 인증 리뉴얼
쥬스투클렌즈(Juice to Cleanse)가 ‘비니거 콤부차 에센스’, ‘비니거 콤부차 크림’ 비건 콤부차 라인을 EVE-VEGAN 인증 제품으로 리뉴얼하고 신제품 ‘비니거 콤부차 비건 진정 패드’를 추가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비니거 콤부차 비건 에센스’, ‘비니거 콤부차 비건 크림’은 신비의 건강 발효차로 알려진 콤부차를 담아 지친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교원투어, 자유여행부터 패키지까지 일본 여행상품 라인업 강화
교원투어 여행 전문 브랜드 여행이지는 지난 23일 일본 무비자 입국 허용 소식 이후 일본 여행상품 강화에 나선다.
우선 오사카∙교토 3일, 오사카 3일, 후쿠오카 3일 등의 자유여행 상품을 선보이며 27일부터 일본 자유여행 기획전을 시작했다.
패키지 여행은 기존 인기 상품을 개편하거나 신규 상품을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여행이지에서 인기 상품으로 손꼽히는 오사카 여행상품은 교토와 연계해 도톤보리&신사이바시 등 번화가 및 도게츠교, 기요미즈데라 등 자연을 함께 돌아볼 수 있는 가을 단풍여행 코스로 개편 출시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