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협동조합 관계자는 "‘달고나’ 우유와 ‘살롱밀크티’ 우유를 통해 홈카페 음료 등 레시피 체험의 재미를 선호하는 MZ세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고 온라인 채널판매에 적합한 멸균 패키지로 재탄생시켰다"라며 "신제품 ‘달고나’ 우유와 ‘살롱밀크티’ 우유는 기존 300㎖ 대용량의 카톤 패키지에 담아 한정판으로 선보인 바 있던 인기 가공유로 이번 신제품 ‘달고나’ 우유와 ‘살롱밀크티’ 우유는 190㎖ 용량의 핸디형 멸균 패키지에 담았다"고 말했다
이어 "서울우유 ‘달고나’ 우유’는 ‘K-밀크’ 인증을 받은 서울우유 1A등급 원유에 진한 달고나 시럽을 듬뿍 넣은 제품으로 달고나 특유의 달콤 쌉싸름한 맛의 풍미가 일품이다"라며 "또한 서울우유 ‘살롱밀크티’ 우유는 얼그레이 홍차와 아쌈 홍차의 황금비율로 진한 밀크티 본연의 맛을 구현했고 역시나 ‘K-밀크’ 인증을 받은 서울우유 전용 목장의 국산 원유만을 사용해 우유의 부드러움을 한층 끌어올렸다"고 밝혔다.
한편 서울우유 ‘달고나’ 우유와 ‘살롱밀크티’ 우유는 26일(월) 밤 9시 네이버 단독 론칭 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우선 선보일 예정이며, 추후 전국 대형할인점, 백화점 및 일반유통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바우라움, ‘바우라움 아카데미’ 런칭 및 반려견전문가능력시험 ‘PEAT’ 개최
PEAT(Pet Expert Ability Test)는 동물보호에 관한 법적 지식과 수의학적 지식을 바탕으로 산책, 케어, 기초 트레이닝이 가능한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마련된 민간자격의 반려견전문가능력시험이다. 월 2회 시행되며, 응시과목은 반려동물기초행동학개론, 반려동물학개론, 반려동물법론, 정적강화트레이닝 등 총 4과목으로 반려동물 산업을 전반적으로 다룰 수 있도록 구성됐다.
◆스노우피크 어패럴, 트렌디한 패밀리룩 완성시켜 줄 키즈 제품 선보여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이러한 니즈에 발맞춰 트렌디한 패밀리룩을 완성할 수 있도록 FW시즌 키즈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먼저,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헤리티지가 담긴 유니온 맨투맨과 후디는 온 가족 기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차콜, 카키 등 내추럴한 컬러 구성과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스포티룩 등 일상 속에서도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같은 컬러의 조거 팬츠와 함께 매치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톤온톤 스타일링을 선보이거나 비슷한 톤의 컬러 조합을 활용해 보다 자연스럽고 센스 있는 시밀러룩을 완성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