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코리아 관계자는 "‘아이! 깨끗해’는 펌핑 즉시 풍성하고 조밀한 거품이 분사되는 거품형 핸드워시 제품을 중심으로 남녀노소 전국민 대상의 개인위생 솔루션 제공에 앞장서 왔다"라며 "특히 올바른 손 씻기의 중요성이 강조된 코로나19 시기, 간편하고 효과적인 세정 제품으로 주목을 받으며 가정 내 필수 구비 제품으로 거듭났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캠페인은 나와 지구를 지키는 건강한 생활 습관 형성을 지원할 목적으로 기획됐다"라며 "오늘(26일) 낮 12시부터 챌린저스 앱을 통해 선착순 500명의 참가자를 모집할 예정으로, 선정된 참가자 전원에게는 라이온코리아가 이달 새롭게 출시한 ‘아이! 깨끗해 프리미엄 클린 비건(Vegan) 폼 핸드솝’ 본품 1종(무향∙피오니향 중 랜덤 증정)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일상에서 올바른 손 씻기를 실천하게 하고, 동물 복지와 지속 가능한 지구환경 보호 등 ‘비거니즘(Veganism)’의 가치에 동참하도록 유도한다는 계획이다.
10월 10일(월)부터 23일(일)까지, 2주에 걸쳐 진행될 ‘건강한 습관 만들기’ 캠페인의 챌린지 미션은 총 2가지다.
◆레페리 라이버스,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겟레디위크(GetReadyWeek)’ 진행
크리에이터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대표 최인석)의 라이브커머스 전문 레이블 라이버스(LIVERCE)가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함께 9월 26일부터 10월 2일까지 총 7일간 크리에이터 중심의 쇼핑라이브 위크 ‘겟레디위크(GetReadyWeek)’를 연다.
이번 행사는 레페리에 소속된 인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 ‘민스코’, ‘홀리’, ‘아랑’, ‘유리숍’이 참여한다. 브랜드 계열사에서 주최하여 주력 상품이 판매되었던 기존 쇼핑라이브 위크와 달리, 크리에이터들이 자신이 애정하는 제품들을 직접 선택해 판매한다.
◆매드포갈릭 X MGM 몬도델비노 와이너리와 업무협약 MOU 체결
협약식에는 엠에프지코리아 윤나라 대표와 몬도델비노 이탈리아 마시모 로마니 대표, 몬도델비노 코리아 박성수 대표 등이 참석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