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홈앤쇼핑 ‘홈앤그리너’2기 발대식 개최 外

기사입력:2022-09-21 14:46:07
[로이슈 편도욱 기자] ◆홈앤쇼핑 ‘홈앤그리너’2기 발대식 개최

홈앤쇼핑은 지난 20일 서울시 마곡동 본사에서 이원섭 홈앤쇼핑 대표이사, 이미경 환경재단 대표, 홈앤그리너 11팀(30명)과 함께 환경서포터즈 발대식을 가졌다고 21일 밝혔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홈앤그리너’는 홈앤쇼핑의 MZ세대 환경서포터즈로 1기는 지난 5월부터 7월까지 활동한 바 있고 이번에 새로 2기를 선발해 발대식을 가졌다"라고 말했다.

이어 "발대식은 △서포터즈 임명장 수여 △각 팀 소개 △2기 일정 및 세부사항 소개 △업사이클링 체험 프로그램 △환경문제 레크레이션 등으로 진행됐다"라며 "서포터즈는 △친환경 컨텐츠 제작 △친환경 인식개선 캠페인 기획 및 운영 △ESG 친환경 전시회 관람 △소상공인 친환경 매장 및 친환경 제품 소개 △홈앤쇼핑 임직원들과 플로깅 봉사활동 등을 수행한다"고 전했다.

또한 사회공헌 활동을 SNS 채널 콘텐츠 소재로 적극 활용하여, 인스타그램 MZ 유저를 대상으로 서포터즈 홍보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소다, 부산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 리뉴얼 오픈

DFD 라이프‧컬처 그룹(대표 박근식)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소다(SODA)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매장을 브랜드 체험 중심의 고객 힐링 공간으로 재단장해 열었다고 20일 밝혔다.

소다는 기존 3층 컨템포러리/국내 여성 존에서 지하 1층 패션 잡화 존으로 옮기며 고객들의 접근성을 강화했다. 기존 매장 대비 넓은 규모로 확장해 한 층 쾌적한 환경에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다.

리뉴얼에 맞춰 매장 인테리어 역시 도심 속 정원을 콘셉트로 한 플랜테리어를 인테리어에 적용해 고객 힐링에 초점을 뒀으며, 골드 라이닝과 오로라 빛이 어우러진 라이팅 박스를 비치해 제품을 집중하여 볼 수 있게 한다.

◆쿠첸, 3개 압력 탑재한 ‘쿠첸 트리플’ 밥솥 TV광고 온에어

쿠첸이 국내 최초로 3가지 압력을 탑재해 취향에 맞는 밥을 취사할 수 있는 '쿠첸 트리플' 밥솥 TV광고를 온에어했다고 21일 밝혔다.

쿠첸 트리플 밥솥은 2.1초고압과 1.3중압, 1.0무압 3개 압력으로 취사가 가능한 6인용 프리미엄 IH압력밥솥이다. 기존 밥솥은 1개의 압력밸브로 고압과 무압만 제어할 수 있었지만 ‘쿠첸 트리플’ 밥솥은 2개의 압력 밸브를 이용해 초고압부터 중압, 무압까지 정밀한 압력 조절이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56.61 ▼8.81
코스닥 717.24 ▼9.22
코스피200 338.74 ▼0.3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9,700,000 ▲1,200,000
비트코인캐시 536,000 ▲4,000
이더리움 2,667,000 ▲22,000
이더리움클래식 24,460 ▲170
리플 3,226 ▲19
이오스 985 ▲11
퀀텀 3,165 ▲27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9,549,000 ▲949,000
이더리움 2,664,000 ▲17,000
이더리움클래식 24,460 ▲170
메탈 1,219 ▲8
리스크 792 ▲4
리플 3,225 ▲18
에이다 1,016 ▲10
스팀 218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9,710,000 ▲1,210,000
비트코인캐시 535,500 ▲5,000
이더리움 2,667,000 ▲24,000
이더리움클래식 24,460 ▲220
리플 3,225 ▲18
퀀텀 3,155 ▲17
이오타 301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