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노랑통닭, 소통 강화 위해 홈페이지 개편 外

기사입력:2022-09-21 11:17:26
[로이슈 편도욱 기자] ◆노랑통닭, 소통 강화 위해 홈페이지 개편

㈜노랑푸드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노랑푸드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개편된 노랑통닭 공식 홈페이지는 고객과 예비 창업주가 실질적으로 필요로 하는 정보를 메인 페이지 전면에 배치, 접근성을 높였다"라며 "또한 노랑통닭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높이기 위해 디자인을 강화했다"고 전했다.

이어 "메인 페이지는 전반적인 메뉴 레이아웃 및 디자인 리뉴얼을 통해 노랑통닭의 메뉴 및 매장 정보, SNS 소식 등 실제 고객들이 얻고자 하는 정보를 보다 간단 명료하게 제공한다"라며 "또한, 온라인 창업 상담, 창업 설명회 신청 등 예비 창업주들에게 필요한 메뉴 역시 홈페이지 메인에 위치시켰다"고 말했다.

또 "창업 카테고리는 기존 창업 카테고리 내용에 더불어 창업 가능 지역, 창업 성공 스토리 등 기존에 없던 창업 관련 메뉴를 신설하여 예비 점주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노랑통닭의 메뉴 카테고리는 고객이 원하는 메뉴를 클릭하면 해당 메뉴의 원산지, 가격, 함께 추천하는 메뉴 등 개별 메뉴의 자세한 정보를 알 수 있는 별도의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도록 개편됐다. 매장 카테고리는 카카오맵과 연동해 원하는 매장 이름을 검색하면 해당 매장의 유형(홀/배달) 및 운영시간과 위치까지 상세하게 알 수 있다.

◆논픽션, 글로벌 프래그런스 브랜드로 도약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논픽션이 이번 9월 16일부터 파리를 무대로 3주간의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마레 지구에서 진행되는 이번 논픽션 팝업 스토어는 파리를 베이스로 활동하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클라리스 드모리와(Clarisse Demory)의 협업으로 완성되었다.

르메르, 소피 빌레 브라헤, 헤이 등 가장 뜨거운 브랜드들의 공간 및 아트디렉션을 담당하며 유럽의 패션과 디자인 신에서 마니아 층이 두터운 인물로, 이번 논픽션 팝업 스토어를 위해 공간 전반의 비주얼 디렉션과 오브제 큐레이션을 맡았다.

◆비즈니스캔버스, '타입드' 글로벌SW 빌보드차트 '오늘의 제품' 1위 선정

디지털전환(Digital Transformation, DX)을 선도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캔버스(대표 김우진)의 차세대 문서 협업툴 타입드(Typed)가 글로벌 소프트웨어 빌보드차트로 알려진 미국 커뮤니티 플랫폼 '프로덕트 헌트(Product Hunt)'에서 '오늘의 제품(Product of the Day)' 1위에 선정됐다.

SaaS(클라우드 기반 서비스형 소프트웨어) 제품으로 해당 부문 1위를 차지한 것은 한국 스타트업 역사상 최초로 그 의미가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977.74 ▲5.55
코스닥 782.51 ▲2.78
코스피200 399.29 ▲0.43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807,000 ▲160,000
비트코인캐시 681,500 ▼3,500
이더리움 3,484,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23,140 0
리플 3,002 0
퀀텀 2,740 ▲1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850,000 ▲61,000
이더리움 3,485,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23,160 ▲30
메탈 930 ▲6
리스크 540 ▲1
리플 3,003 ▲2
에이다 832 ▲1
스팀 173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780,000 ▲130,000
비트코인캐시 679,500 ▼5,500
이더리움 3,481,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23,170 ▲10
리플 2,999 0
퀀텀 2,700 0
이오타 227 ▲3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