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이슈] 코웨이, ‘2022 브랜드고객만족도’ 정수기ㆍ비데 부문 1위 外

기사입력:2022-09-19 18:43:09
[로이슈 편도욱 기자] ◆코웨이, ‘2022 브랜드고객만족도’ 정수기ㆍ비데 부문 1위

코웨이가 한국마케팅협회가 발표한 ‘2022 제8회 브랜드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정수기 및 비데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코웨이 관계자는 "브랜드고객만족도는 우수한 상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높은 만족도를 실천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로, 해당 상품 및 서비스를 실제로 이용하고 있는 소비자가 직접 평가에 나선다"라며 "브랜드에 대해 느끼는 전반적 만족도, 품질ㆍ가격ㆍ디자인 측면에서의 만족도, 재이용 의향 등을 종합적으로 조사해 산출한다"고 전했다.

이어 "초소형 사이즈와 높은 위생성은 물론 인테리어 효과까지 겸비한 ‘아이콘 얼음정수기’, ‘아이콘 정수기2’ 등을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었다"라며 "국내 얼음정수기 중 가장 작은 크기를 구현하는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풍부한 제빙 성능과 더불어 UV 살균 시스템으로 위생관리 기능을 강화해 높은 점수를 얻었다"고 밝혔다.

또 "컴팩트한 크기로 공간 활용도를 높이며 대표적인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아이콘 정수기2는 물이 나오는 파우셋에 친환경 소재인 트라이탄을 적용하고 1년마다 파우셋 전체를 새 것으로 교체해 위생성을 향상시킨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며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는 전기분해 살균수와 버블 세척으로 위생 편의를 대폭 높여 호평받았다. 99.9% 살균 인증 모듈에서 만든 전기분해수가 유로부터 노즐, 도기까지 스스로 관리하고, 버블로 노즐과 도기를 한 번 더 세척해 강력하게 케어한다"고 밝혔다.

◆쿠첸, 트리플 밥솥 론칭 기념 ‘밥새 이모티콘’ 선착순 무료 배포

쿠첸이 트리플 밥솥 론칭을 기념하여 카카오톡 쿠첸공식 쇼핑몰 채널에서 ‘밥새 이모티콘’을 선착순 5만명에게 무료 배포 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모티콘으로 제작된 ‘밥새’ 캐릭터는 밥솥과 새를 모티브로 했으며 쌀알을 주워 먹고 밥솥이 다 차면 밥을 하는 설정이다. 총 16가지 움직이는 이모티콘으로 제작된 이번 캐릭터는 머리가 커서 뒤뚱뒤뚱 걷는 동작과 주위에 항상 잡곡새들이 쫓아다니는 모습이 특유의 재미를 선사한다.

◆XR메타버스기업 라이브케이, ‘3D볼류메트릭 메타홍대뮤직투어’ 선보여

XR 메타버스 컨텐츠 제작사 ㈜라이브케이동대표 조남권가 SKT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ifland)에서 3D 볼류메트릭 기술을 활용한 ‘메타홍대 뮤직투어’를 선보인다.

가상공간에서 실물기반의 XR 촬영 라이브 트래킹 기술을 보유한 ㈜라이브케이는 한국콘텐츠진흥원과 SKT가 ‘실감콘텐츠 분야 대중소기업 동반성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추진중인 ‘메타버스 컬처 프로젝트’의 공식 제작협력사로 ‘메타홍대 뮤직투어’ 프로젝트의 메타홍대 랜드 개발 및 아티스트 XR영상 콘텐츠를 제작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972.19 ▲21.89
코스닥 779.73 ▲4.08
코스피200 398.86 ▲3.68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657,000 ▲988,000
비트코인캐시 645,500 ▲4,500
이더리움 3,502,000 ▲50,000
이더리움클래식 22,700 ▲260
리플 2,987 ▲27
퀀텀 2,716 ▲3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641,000 ▲934,000
이더리움 3,501,000 ▲46,000
이더리움클래식 22,700 ▲250
메탈 934 ▲9
리스크 542 ▲7
리플 2,986 ▲24
에이다 836 ▲8
스팀 172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600,000 ▲980,000
비트코인캐시 644,500 ▲3,500
이더리움 3,500,000 ▲51,000
이더리움클래식 22,640 ▲220
리플 2,987 ▲31
퀀텀 2,719 ▲36
이오타 225 ▲4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