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미터는 최근 NFT 마켓 플레이스 출시, ‘드래곤라자 오리진 On ZEMIT’ 온보딩 등 생태계 조성을 위한 공격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으며, ‘어비스 On ZEMIT’의 퍼블리싱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네오위즈 계열 블록체인 전문기업인 네오핀은 KYC(Know-Your-Customer) 인증 시스템과 자금세탁방지(AML) 정책 등 엄격한 보안 가이드라인을 적용하여 '신뢰'와 '안정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스테이킹, 일드파밍, 스왑 등 다양한 디파이 서비스를 중심으로 P2E(Play to Earn), S2E(Service to Earn), NFT 등으로 생태계를 연결 및 확장해 나가고 있다.
제미터와 네오핀의 이번 업무협약으로 네오핀 스왑 서비스를 통해 제미터의 기축통화인 ZEMIT을 다양한 블록체인 토큰과 스왑할 수 있으며, 스왑풀에 유동성을 공급할 시 예치 비율에 따라 NPT(네오핀 토큰)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알바천국, 전국 대학생 1만명에게 선물 주는 ‘도전! 대학대항전’ 실시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 소재 대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들이 학교 이름을 걸고 참여하는 순위 대항전으로, 학업에 지친 학생들에게 재충전의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했다.
◆인덴트코퍼레이션 '스프레이', 월 수입 2000만원 리뷰 크리에이터 등장
인덴트코퍼레이션 ‘스프레이’ 리뷰어들의 수익 실현이 본격화되기 시작하며, 4세대 커머스 시대를 혁신하는 선발주자로서 존재감이 뚜렷해지고 있다.
인덴트코퍼레이션(대표 윤태석)이 운영하는 영상후기 커머스 플랫폼 ‘스프레이(Spray)’에서 런칭 4개월 만에 월 수입 2000만원을 기록한 리뷰 크리에이터가 등장했다고 19일 밝혔다. 리뷰가 수익을 창출하는 새로운 판로로 떠오르고 있는 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