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브랜드엑스 젝시믹스 ‘젝시믹스 키즈’ 론칭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젝시믹스 키즈'를 론칭하고 아동복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15일 밝혔다.
15일 오후 2시부터 자사몰에 공개되는 젝시믹스 키즈는 첫 컬렉션 슬로건으로 ‘Play Now, 세상 모든 곳이 우리들의 플레이 그라운드’를 선정했다.
브랜드엑스 관계자는 "호기심이 많고 활동력이 왕성한 6~10세 아이들에게 편안한 움직임을 돕고 창의력을 불어넣는 애슬레저 웨어를 선보인다는 의미"라며 "기존 젝시믹스만의 차별화되고 감각적인 아이덴티티를 이어받은 키즈라인은 기능성 운동복, 스포츠 캐주얼, 아웃도어, 슈즈, 액세서리 등의 5가지 파트로 구성해 더욱 확장된 개념의 애슬레저룩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고 전했다.
이어 "기능성 운동복은 브라탑과 레깅스, 플레어 스커트, 아노락 원피스 등 여아라인을 강조한 제품으로 테니스나 리듬체조, 발레, 요가 등 다양한 운동시에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라며 "성인에 비해 피부가 연약한 아동들이 입는 옷인 만큼 소재에도 신경 써 부드러운 천연 감촉과 뛰어난 신축성의 젝시믹스의 ‘젤라(XELLA)’ 소재를 적용했으며, 파스텔톤의 배색으로 밝고 경쾌한 느낌을 살렸다"고 밝혔다.
또 "스포츠 캐주얼과 아웃도어는 맨투맨, 조거팬츠 등 기본 제품을 바탕으로 저지세트와 패딩∙플리스 아우터 등 일상에서 폭넓게 활용 가능한 제품으로 구성했다"라며 "특히 아웃도어는 보온성을 더해 캠핑룩으로도 손색없으며, 아우터에 ‘럼버 잭(lumber jack)’ 스타일의 격자무늬를 넣거나 아이들에게 친근한 곰과 펭귄 캐릭터를 담아 재미요소를 더했다"고 말했다.
젝시믹스 키즈는 지속적으로 키즈 상품 포트폴리오를 완성해 라인업을 강화해 나가는 한편, 추후 젝시믹스 핏스토어와 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장 입점 및 확대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다.
◆식음료업계, MZ세대 공감 이끄는 특별한 캠페인 진행
유통업계는 트렌드를 주도하는 MZ세대에 의해 완전히 재편됐다.
이에 소비 트렌드에 가장 민감한 식음료업계에서 빅모델이 아닌 MZ세대를 내세운 캠페인으로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에 따라 로이슈는 관련 브랜드들을 소개한다.
CJ제일제당 비비고는 MZ세대의 일상 속에 ‘정성’이라는 브랜드 자산을 유쾌하게 담아낸 새 캠페인을 선보였다. 소중한 사람과 함께 나누는 식사 한 끼로 느끼는 기쁨과 교감의 순간을 비비고가 응원한다는 취지로 기획돼, MZ세대의 삶에 자연스럽게 녹아든 비비고 제품에 주목했다.
디지털 캠페인 영상으로는 ‘비비고 묵은지’, ‘비비고 생선구이’, ‘비비고 왕교자 라이트’ 3편을 온라인에 공개했다. 흔히 공감할 수 있는 그들의 일상 속 에피소드들을 위트 있게 다룸으로써 콘텐츠 자체의 재미는 물론, 비비고 브랜드 이미지 또한 한층 가깝게 느껴진다는 반응이다. 특히 ‘비비고 왕교자 라이트’편은 심야식탁을 소재로 톡톡 튀는 MZ세대의 모습을 담아내 보는 이의 웃음을 자아낸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 조회수 약 600만 뷰를 돌파하며, 소비자들에게 즐겁고 젊어진 비비고로 다가가고 있다.
오비맥주 카스는 MZ세대의 인스타그래머블(Instagrammable) 문화를 반영해 소비자들의 즐거운 여름의 순간을 담아주는 ‘진짜 여름 스냅’ 캠페인을 전개했다. 전문 사진작가로 구성된 일명 '스냅퍼(Snapper)'가 서울, 부산, 강원도 등 전국 대표 명소와 휴양지에서 소비자를 위한 사진 촬영 서비스를 선보였다. 소셜미디어에 익숙한 MZ세대 겨냥한 SNS 해시태그 이벤트는 소비자들의 열띤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국내 최초 아이스크림 ‘부라보콘’을 시작으로 50여년의 헤리티지를 쌓아온 해태아이스크림은 최근 ‘폴라보’ 신규 캠페인 ‘폭염과의 전쟁, 여기가 대한민국이야 아마존이야’을 선보였다. MZ세대의 밈(Meme) 문화를 겨냥해 이슈화시키고자, 빅 모델이 아닌 중독성 있는 안내 멘트로 유명한 ‘소울리스좌(김한나)’를 광고 모델로 삼았다. 또한 동일 근무자들 중 뛰어난 관객 흡입력으로 큰 호응을 이끌어냈던 레전드 4인을 섭외해 차별성을 더했다.
◆뷰노, AOCR & KCR 2022서 영상의학 분야 의료AI 솔루션 전시
뷰노는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78회 대한영상의학회 학술대회(Korean Congress of Radiology, 이하 KCR 2022)에서 의료인공지능 솔루션 5종을 전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KCR 2022는 제20회 아시아∙오세아니아 영상의학 학술대회(Asian Oceanian Congress of Radiology, 이하 AOCR 2022)와 함께 동시 개최된다.
뷰노는 부스 전시를 통해 영상의학 분야 뷰노메드 솔루션 5개 제품을 선보인다. 전시 항목에는 ▲뷰노메드 본에이지™ ▲뷰노메드 흉부CT AI™ ▲뷰노메드 체스트 엑스레이™ ▲뷰노메드 딥브레인® ▲뷰노메드 딥ASR™이 포함된다. 각 제품은 영상의학 의료진에게 최적화된 워크플로우를 제공하고 판독의 정확도와 효율성을 높이는 의료인공지능 솔루션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이슈] 브랜드엑스 젝시믹스 ‘젝시믹스 키즈’ 론칭 外
기사입력:2022-09-15 13:21:06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014.80 | ▲37.06 |
코스닥 | 789.41 | ▲6.90 |
코스피200 | 404.65 | ▲5.36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401,000 | ▼283,000 |
비트코인캐시 | 680,500 | ▼2,000 |
이더리움 | 3,473,000 | ▼1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870 | ▼90 |
리플 | 2,977 | ▼10 |
퀀텀 | 2,722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395,000 | ▼251,000 |
이더리움 | 3,474,000 | ▼1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880 | ▼100 |
메탈 | 938 | 0 |
리스크 | 536 | ▲0 |
리플 | 2,976 | ▼10 |
에이다 | 823 | ▼7 |
스팀 | 172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260,000 | ▼310,000 |
비트코인캐시 | 680,500 | ▼1,000 |
이더리움 | 3,472,000 | ▼1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830 | ▼140 |
리플 | 2,974 | ▼11 |
퀀텀 | 2,719 | ▼4 |
이오타 | 227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