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온라인몰은 9/14(수)부터 데상트코리아의 컨템포러리 골프웨어 브랜드 ‘르꼬끄골프’의 FW신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GS샵 관계자는 "지난 8월 말 ‘FW골프페어’를 통해 PXG 라운지웨어와 클래식 퍼포먼스 라인, 와이드앵글 와글 라인, 파리게이츠 크랙앤칼 콜라보 등 유명 골프패션 브랜드와 FW신상품 론칭을 협업한 데 이어 르꼬끄골프 FW신상품도 온라인종합몰 가운데 최초로 선보이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처럼 골프 브랜드와 협업을 늘려가는 이유는 최근 증가하고 있는 영골퍼 고객을 잡기 위해서다"라며 "유명 브랜드 신상품을 빠르게 선보이는 것이 트렌드에 민감한 이들을 신규 고객으로 유입시키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또 "이번에 단독으로 선보이는 르꼬끄골프 FW신상품은 그랜드슬램 풀오버, 스웨터, 샤이닝 베스트 등이다"라며 "특히 퍼즐 패턴 스웨터는 여성 골퍼들이 일상복으로 활용할 수 있는 캐주얼 골프웨어인데다 커플 연출도 가능해 특히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GS샵은 르꼬끄골프 FW신상품 런칭 이벤트로 해당 상품을 구매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상품별로 구매 금액의 5% 적립해주고 6명을 추첨해 르꼬끄골프 캐디백, 먼싱웨어 미니 백, 데상트골프 볼 주머니 등 경품을 증정한다.
◆더라퓨즈X생활맥주 제휴 이벤트 진행
㈜셀리버리 리빙앤헬스의 진보된 바이오 기술력을 담은 바이오 브리드 코스메틱(Bio-BridCosmetic) 브랜드 더 라퓨즈 (THE RAPUEZ)가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와 진행한 이벤트를 마쳤다.
해당 이벤트는 9월 9일부터 생활맥주 전국30여개 직영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결제시 술 마신 다음날피부 케어를 도와주는 「더 라퓨즈 (THE RAPUEZ)」의 ‘글로우 액티브 트래블 키트(2만원 상당)’를 증정했다.
프랑스 하이 주얼리 & 워치메이킹 메종 반클리프 아펠(Van Cleef & Arpels)이 새로운 뻬를리(Perlée) 작품 론칭을 축하하며 9월 7일부터 22일까지 약 2주 간 갤러리아명품관 이스트 1층에서 팝업을 오픈한다.
2008년 첫 선을 보인 뻬를리(Perlée) 컬렉션은 메종의 기쁨과 생동감이 가득 깃든 컬렉션으로 화려한 골드 비즈가 빚어내는 찬란한 빛의 향연 속에서 올해에는 다양한 주얼리와 워치메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