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관계자는 "6일부터 9월 13일 09시까지 총 4종의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먼저 사냥을 통해 송편 반죽, 깨, 콩, 밤을 모아 ▲달달한 송편 ▲고소한 송편 ▲든든한 송편으로 교환할 수 있는 ‘추석 맞이 송편 빚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라며 "함께 진행되는 ‘추석맞이 매일 임무’ 이벤트를 수행해도 송편을 지급한다. 각 송편을 사용하면 카프라스의 비급서 낱장, 그림자 매듭, 뒤엉킨 시간, 정제수 등을 획득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접속만 하면 매일 각종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어드벤트 캘린더’와 전투 경험치 및 아이템 드롭 확률 증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추석 핫타임 지원!’도 진행한다"며 "새로운 공략의 재미를 담은 ’아토르의 시련’ 11~15단계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또 "아토르의 시련은 단계마다 배치된 공략 요소를 파악하고 해결하는 과정에서 전투의 재미와 성취감을 얻을 수 있는 도전 콘텐츠다"라며 "각 시련은 1회만 완료할 수 있으며,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단계를 계속해서 확장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시련 완료 보상으로 아크라드, 뒤엉킨 시간, 시간의 고리 등의 아이템을 난이도 별로 획득할 수 있다.
SK㈜ C&C(대표이사: 박성하, skcc.co.kr)가 친환경 직거래 협동조합 ‘한살림’에 AI 수요 예측 및 디지털 발주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2,300세대 생산자들이 매일 공급하는 수백 품종 친환경 농산물에 대한 조합원 수요를 정확히 파악해 신선품 유통을 효율화하고 배송 시간도 단축하기 위해 추진됐다.
◆그린도트-그리드위즈 ‘모빌리티 에너지 플랫폼 구축’ 업무협약
그린도트(대표 이화진)가 데이터 기반 클린테크 기업 그리드위즈와 지난 5일 ‘모빌리티 에너지 플랫폼의 하드웨어 개발 및 운영 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